먹기/후식

마운트하겐_유기농_디카페인커피_인스턴트커피

해핌이 2022. 11. 9. 10:51
반응형

마운트 하겐
Mount Hagen

유기농 공정무역 커피
Organic fairtrade coffee

인스턴트 디카페인
Instant. Decaffeinated

Freeze-dried

100g

 

11,300원
(22년 11월)

오아시스

 

 

날이 추워지면서

따땃한 커피가 댕기더라구요

 

 

 

기존에는 디카페인커피 맛있는 곳을 찾기 어렵기도 하고

카페를 들릴 수 없는 사정이라

더치/콜드브루 원액을 단골카페에서

사다먹거나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카페가는 것도 시간이 안돼고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하는 것도 배송비에 또 유통기한이 짧아서

카누처럼 건조된 커피를 찾고 있었습니다

(카누는 오리지날은 맛있는데 디카페인은.....생략... ^^;)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을 하는 데

요즘에는 채소과일 신선식품보다

냉동이나 공산품들을 더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배송문제가 몇 번 있고 나니

사기 무섭...

 

 

마운트 하겐 유기농 커피 인데

디카페인이고 후기도 좋아서

모험삼아?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문하고 받아보니 공정무역 커피였어요 ㅋㅋ

 

냉동건조방식 가공법이라고 하는데...

잘모르겠고 맛있고 성분좋으면 장땡..ㅋㅋㅋㅋㅋㅋ

 

 

 

옛날 병에 들어서

프림3 설탕3 이렇게 타던 커피처럼 생겼어요

유리병같은데 유리병같지 않게 가벼워요

유리는 아니었어요 ㅋㅋㅋ

안전씰처리가 되어 있어서

개봉하고 나면 잘 밀봉하거나

실리카겔같은 걸 넣어줘야할까봐요

 

 

 

안에 내용물도 딱 믹스커피 속 커피처럼 생겼죠?

이렇게 생긴 인스턴트 커피가

엄청 잘 녹아요

 

 

안전씰 개봉하자마자

향이 확 퍼집니다

물론 원두커피에 비하면

향이 덜하기도 하고

다음 번 먹을때는 향을 느끼진 못하긴 했어요

 

 

따뜻한 물에 넣으면

이렇게 촤악 녹아버립니다

꼭 프림을 탄 것 같지만

나름 끄레마겠죠?ㅋㅋㅋ

 

맛은 아주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산미있는 것보다 고소타입을 선호해서

약간 구수하고 좋습니다

 

다 먹으면 또 주문할 예정이에요

 

디카페인이라고 해도 

카페인프리는 아니기 때문에

카페인이 약간은 있어요

 

화학적인 카페인 제거공법이 아니라 안심하고 먹으라고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이것때문에 사지는 않았지만 ㅋㅋ

사고 보니 맛도 좋고 공정도 좋고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