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후식

떡보의하루_답례떡_어린이집생일답례

해핌이 2022. 9. 29. 13:13
반응형

떡보의하루

어린이집 간식

소담키즈2호(하트)-악어
미니백설기(하트)+꿀떡4개

개당 2,500원
(2022년 9월 기준)


쪼이 얼집 생일 답례 간식으로
떡을 주문했습니다!
쪼이는 달걀 알러지가 있어서
항상 다른 친구들 생일때마다
쪼이는 케잌 못머거...라고 말하며
촛불만 불어주고 축하해줬던게 맘 아파서
쪼이 생일날에는 쪼이가 먹을 수 있는 떡을 간식으로 해야겠다는 맘으루다가
여기저기 알아보았습니다


동네떡집은 최소 반말부터 주문할 수 있고
가격은 45,000원 정도였지만
하트모양도 없고
포장도 없어서
그냥 간식용이 아니라 돈 조금 더 들여도
포장과 쪼이 얼굴이 있는 스티커를 붙여줘야겠다 생각했어요

결정적으로 두군데에 돌려야했기 때문에
이틀동안 나누어 받으려면 소량이라도 주문가능한 곳에서
당일 아침에 받아야 했습니다


다른 곳들도 몇군데 있었지만
당일날 픽업가능한 곳이 떡보의하루였고
(지점이 근처에 있어서)

소량 주문해도 추가금이 없었고

스티커도 무료 제작해주셨기 때문에
두배가 넘는 금액이었지만 여기서 주문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어린이집 친구들도 아주 잘 먹었다고 하고
저도 만족스러워서 다음번에도
떡보에서 주문하고 싶어요


스티커는 홈페이지에 안내된 대로
샘플 그대로 주문해도 돼고
저는 쪼이 얼굴을 팔로우하는 인플루언서님께서
공유해주신 그림에 합성해서
제작형태로 신청했어요
제작형태일때도 틀은 정해진 샘플들 중에 고를 수도 있고
없이 진행할 수도 있어요

작업이 완료되면 시안을 보내주시고
070-4635-2051
안내된 번호로 꼭 문의주셔야 합니다
아주아주 친절하시고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해주십니다

수정할 것이 없다면
안내된 메세지대로 시안확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일요일, 월요일에 받아야했어서
스티커 시안은 꼭 금요일 오후 3시 전까지 확정되어야 한다고 하셨어요
애매한 부분은 꼭 주문 전에 떡보의하루에 문의하시는 게 좋아요
저는 네이버톡톡 문의창이 있길래 네이버톡으로 했는데
친절히 상담해주셨습니다.


쪼이는 답례떡 중에
"소담"이 2칸짜리라 소담으로 했고
"소담 키즈"로 검색하면
상자 패키지에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소담키즈로 주문했어요

패키지 그림은 악어랑 토끼 두가지 모양이 있고
쪼이는 그냥 악어로 통일했습니다
(토끼도 귀여워서 사실 애미맴은 토끼였으나...)

소담이나 소담키즈나 가격은 동일해요


스티커도 일일히 부착할 필요없이
다 붙여서 주셨어요
첫날 받은 건 핑크 꽃 테두리가 있는 걸로 했고,
둘째날 받은 건 풀잎같은 테두리가 있는 걸로 했는데
둘다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첫날은 비도 오고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못 보고 한개만 꺼내서 사진 찍었는데
둘째날 보니 스티커 여분도 같이 박스에
넣어주셨더라구요
다음에 생일축하 답례선물 준비할 때 써도 되겠다 싶었어요


첫 날 떡에는 이렇게
하트 설기에
떡보의 하루라고 문구가 있었는데
둘째날 떡에는 없었어요
물론 문구가 거꾸로 작업되긴 했지만 ㅋㅋㅋ
(사실 사진 보고 이제 알게됨;;;)


두번째날 받은 떡
이날도 비가 많이 왔지만
무사히 받았습니다
스티커도 라벨지 재질이라
물이 젖으면 번져서 조심해야해요


구성은
하트설기(미니) + 꿀떡4알 입니다
어린이집 다니는 2~4세 애들이 먹기 좋았어요

사실 꿀떡이 조금 걱정이었는데
구성이 이게 제일 적당하고
손에 덜 묻을 것 같아서
설기 꿀떡으로 했어요

사실 설기2개로 하거나
설기1개+기정떡1개
이렇게 하고 싶긴 했어요
제일 손에 안 묻고...ㅋㅋㅋ


설기 사이즈는 이정도 입니다
작은 사이즈여서
3~4세 얼집러들은 물론
2세 꼬꼬마들도 먹기 좋은 사이즈 입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구성으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맘같아선 한달에 한번 하는 어린이집 생일잔치에
떡케이크를 보내서
쪼이도 같이 촛불불고 케이크 먹을 수 있게 하고 싶지만..ㅠㅠ
그럼 다른 친구들이 싫을수도 있겟쥬...
집에서나 하자..ㅋㅋㅋㅋ

(사실 유통기한때문에 떡은 까다로운 면이 있어서.. 빵이 더 편하긴 합니다...^^;;;;;;)


그럼 오늘도 이세상모든 엄빠 빠이팅하시고
이 포스팅 보시는 모든 분들 신호빨 잘 받으시고
좋은 하루 되세용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