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후식

오가닉스토리_유기농퍼프_사과야/딸기야_아기과자

해핌이 2022. 6. 25. 10:40
반응형

오가닉스토리

유기농퍼프

딸기야 / 사과야

아기과자 아기간식

 


더현대서울 지하1층 슈퍼마켓
2,720원/1봉(25g)
(22년 3월)

 

 

21갤인 지금은 먹지 않지만....

(지금은 또 다른 과자에 빠져있슴돠... 곧 포스팅 예정^^;)

 

18갤 시절 먹던 과자들 중

가장 달달하고

제가 먹어도 달달한 시리얼 맛이었던

과자를 소개합니다!

 

이전에 엄청 잘 먹었던

같은 브랜드

오가닉스토리

유기농 쌀로 만든 오색친구

오색친구 뿐만 아니라

단호박친구 등등 이 시리즈를 엄청 잘 먹었요

참고로 이건 단맛 없는 뻥튀기맛입니다 ㅋㅋ

 

 

먼저 딸기맛을 보여드릴게요

유기농 냉동딸기가 17.3% 함유되어 있고

유기농 우유

유기농 요구르트

(요구르트??! 지금 알게됨;;;)

유기농 버터

이렇게 들어있어요

사실 더 있어요 뒷면 고고 ▼

 

 

위에 언급된 원재료 외에 더 들어간 건

유기농 현미

레드비트분말 입니다.

현미는 당연히 쌀과자 형태이니 들어가고

비트는 아마도 딸기 색깔을 표현하려고

들어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아기간식에는 원재료 함량도 중요하지만

영양정보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어떻게 적용될지는 사실 전문가가 아니기에

잘은 모르지만

나트륨 / 당류 / 콜레스테롤을 가장 많이 보고

포화지방도 참고하기는 합니다

 

지금 먹는 과자는 당류가 10g이 넘는 것도 많지만

이때는 4~5g만 되어도 너무 단거 먹이는 거 아닌가 싶어서

이 과자도 필살기처럼 사용했어요!

이때는 뽀로로비타민을 안주던 시절...ㅋㅋ

(그립..ㅠ)

 

 

제가 먹어도 달달하고 맛있어서

지금 생각해보면

과자 먹고 싶고 간식이 생각날때

아기 과자를 구매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보통 과자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지만..

아기과자는 평균적으로 3천원 안팍인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2023. 01. 12 까지라

아주아주 길어요

 

 

다른 아기과자처럼 지퍼로 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저때까지만 해도

우리 쪼이는 지퍼백 필요없지...허허..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지금은 뭐 지퍼형태 감사할 따름입니다

까다로운 아가입맛..

푹 빠졌다가 언제 또 안 먹을지 모르니까 ㅠ

그래도 인터넷으로 대량 구매하면 확실히 저렴하니까

자꾸 대량구매하게 됩니다...

 

 

개봉하면 이정도 들어 있습니다

한번도 꽉 차 있는 아기과자를 본 적 없는데

(아! 거버 오가닉퍼프 초록색 캔으로된 거 그건 꽉 차있음.. 그래서 잘 흘림;;)

아기가 열었을 때 흘리지 말라고 그러지 않았을 까 싶어요

거버 오가닉퍼프 초록색 캔이 가득차있어서

맨날 차에 우수수수......

그 이후에 이런 생각을 들었습니다;;ㅋㅋ

 

 

매일유업의 유기농퍼프도 한동안 잘 먹었는데

이것도 달달하지만 딸기야보다는 덜 달았어요

그래서 또 안 먹나봐요...

 

 

크기 비교하려고 찍어봤어요

너비는 비슷하고

딸기야가 좀 더 높아요

동글동글한 모양이라 아무래도

 

 

크기는 아주 작아요

콩알만합니다

고사리같은 손으로 하나씩 집어먹으면

엄청 귀여워요!!

라고 쓰고 싶은데....

우리 활력넘치는 쪼이는

한주먹씩 입으로

와구와구.....ㅋㅋㅋㅋㅋ

분명 한개씩 집어먹던 시절이 있었는데...핰ㅋㅋ

 

 

옆면을 보면 뭔가 구워질때 올라온 것 같은 모양이에요

안에는 퍼프처럼 씨리얼처럼

바삭바삭하도록 구멍이 숑숑 있습니다

 

 

붉은 색은 아마도 비트분말이겠지만

비트맛은 1도 안납니다 ㅋㅋ

 

 

 

다음은 사과맛 입니다!

유기농 퍼프

사과야

 

 

기본적인 원재료는 동일하고

사과맛이니 딸기대신 유기농 건조사과와 사과즙이 들어가고

비트분말이 없습니다

 

 

의외로 사과가 당류가 더 높았어요

맛봤을때는 비슷했는데

신기방기

동결건조 과일도 보면

딸기보다 사과가 더 높더라고요

아마도 딸기가 새콤한 경우도 많아서 그런가봐요

 

 

시리얼같은 느낌이었는 데

역시 시리얼처럼 우유나 두유와 같이 먹기도 좋다고 적혀있네요!

오가닉스토리 과자들은

거의 아기용이라고 한정짓지 않는 편인 것 같아요

 

쪼이가 안 먹으려고 할 때

남은 게 아까워서

그럼 우유랑 타서 먹여볼까?

해서 시도해봤는데..

고개를 훽훽 돌리며

온몸으로 거부하셔서

제가 먹어버렸습니다..

 

 

사과야 유통기한도 23년 1월이라

아주아주 넉넉하고

지금 생각하면 이렇게 넉넉해서 고마울 뿐입니다ㅋㅋ

안 먹으면 버려야하는 데

두고 기다리다 보면 언젠간 다시 이 과자가 새로워보여서

먹을 수도 있으니까요ㅋㅋㅋ

 

사실 그것보다 더 효과적인 건

친구들과 나눠먹으면 같이 잘 먹더라고요 ㅋㅋ

저녁밥도 놀이터에 다같이 모여서 먹이고 싶어요 ㅠㅠ

 

 

사과야도 지퍼백스타일이라

찢어줍니다

tmi 이지만

쪼이는 저렇게 뜯고 한 쪽만 다 안 뜯겨서

달랑달랑 거리면

지지~ 지지~ 하면서 

없애달라고 해요

깔끔한 녀석....

(귀찮..)

 

 

사과야도 딸기야처럼

반정도 들어 있어요

사과야는 딸기야랑 다르게

구멍이 나있는 게 많아요

 

 

크기는 딸기야와 거의 비슷한

콩알크기고

가운데가 뭔가 푹 파인 느낌이에요

 

 

딸기야보다는 높이 퍼핑되지 않은 느낌이에요

쪼이는 딸기야를 더 좋아했는데

이 당시에는 사과야만 줘도

만사ok 였죠

딸기야 / 사과야 먹는 동안만은

5~6분 동안만은....

도비 is 프리!!

 

 

딸기야(좌)랑 사과야(우) 를 비교하니

사과야가 좀 더 커보이는 것은

기분탓인가요 ㅋㅋ

 

 

가운데 구멍이 나있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는데

대체적으로 이렇게 중간이 뚫린 모양이에요

 

 

습기제거제도 들어 있습니다!

저는 몰랐는 데

사진 찍고 쪼이에게 주니

지지~ 지지~

하면서 저에게 줬습니다

쪼이는 처음부터 이게 먹으면 안된다는 걸 알았나봐요

다행히 항상, 매번 지지~ 하면서 저에게 줍니다

요즘은 쓰레기 통에 갖다버려~ 하면 갖다버립니다 ㅋㅋㅋ

(점점 심부름 시키기 편함 ㅋㅋㅋ)

그래도 조심해야죠 육아는 항상 조심 또 조심

방심하면 일이 항상 터집니다 ㅠㅠ

 

 

가장 좋아하는 창밖보기를 하며 ㅋㅋ

와구와구 먹던 18갤 아기 쪼이...

지금은 아주 그냥 뭐 아기가 아니고 어린이에

떼부리기가 하....

24갤되면 좀 나아지나요?

제발 나아진다고 해주세요...

그렇다고해도 또다른 스테이지가 있겠지만요 ㅠㅠ


그렇거나 말거나 ㅋㅋㅋ

우리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됩시닷!!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