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후식

얀쿠브레_YannCouvreur_판교점

해핌이 2022. 10. 23. 10:48
반응형


얀쿠브레
Yann Couvreur

프랑스 디저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사블레 잔두야 3.90유로 5,400원
메르 베이유 6.50유로 9,000원
타르트 시트론 베르 5.50유로 8,300원
에끌레르 6유로 8,300원

(22년 9월 기준)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새로운 디저트입니다 생겼습니다!!
프랑스 디저트인 것 같아요

 


이름이 패뤼스...라서 ㅋㅋㅋㅋㅋ
그렇게 추정..
위치는 판교방앗간 앞쪽에 있어요
식품관쪽 에스컬레이터 옆에
태극당을 등지고
커스텀 커피였나 커피집 사이로 들어오면
왼쪽에 있어요 커피집 옆에 ㅋㅋ

 


8월에 처음 갔을 때는
쇼케이스가 꽉꽉 차있었는데
7시에 갔더니... 거의 남아있는 게 없었고
마감세일도 하더라고요 ㅋㅋ
물론 이 사진의 제품은 세일제품이 아닙니다

 


에끌레르는 항상 실패가 없쥬..
(기욤이 정자동에 있을때 자주 먹었는데 ㅠㅠ
돌아와라...흙...)
길다란 슈 형태로 된 것들만 먹어봤는데
이런 모양은 처음이에요

에끌레어/에끌레르랑 레몬타르트로

고민없이 픽하고

시그니처인 메르베이유와

샤브레 잔두야도 먹어보았슴다

 

 

이렇게 선택할 수 있는 주문지가 있어서 좋아요

사진까지 같이 있으니까

프랑스어가 생소한 저같은 사람도

지갑열게하는 넘나 친절한 주문서 ㅋㅋ

 

 

 

메르베이유는 시그니처라 그런지

늦은 시간 가니까 없더라구요

(22년9월 기준 ㅋㅋ)

가격은 6,5유로 9,000원 입니다.

 


이 쇼케이스에 있는 건
7시 이후에 마감세일 합니다

 

샤브레 잔두야는 

3.9유로 5,400원 이에요

유로도 진짜 받으시려나 갑자기 궁금하네요

 


사블레 잔두야 3.90유로 5,400원

달달구리한 맛나는

초코 타르트 입니다

단면은 못 찍었네요 ㅠ

 


메르 베이유 6.50유로 9,000원

 

 

포장박스가 아주 예뻐요

디저트들은 어쩜 그렇게 포장까지 예쁘게 만드시는지 ㅋㅋ

 

 

얀쿠브레 시그니처 메르베이유 입니다

베르샤윤줄...

프랑스어는 감도 안오네요 ㅋㅋ

 

 

여우들이 날 뛰고 있는 디자인 입니다

프랑스는 여우를 좋아하나..

 

 

미니미 케이크 같은 디자인이라

정중앙에 머랭이 있지 않다면

초를 꼽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우선 엄청엄청 어어어어엄청 달고

신선한 식감이에요

 

 

겉은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는 것 같고

 

 

안쪽은 크림과

정중앙에는 머랭쿠키라고해야하나

딱딱한 머랭이 들어있어요

 

 

단면을 보시면 조금 감이 오시쥬?

정말 단 것 먹고플 때

사러갈 것 같은 맛입니다

생각보다 가루는 안 흘리고 먹기 편했어요

 

 

다음은
타르트 시트론 베르 5.50유로 8,300원

입니다

 

 

보기만에도 상큼한 비주얼이에요

꼭 이런 디저트집에가면

초코맛하나 상큼한 맛(레몬/라즈베리 등등) 하나

이렇게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타르트지 위에 돔 형태로

레몬크림? 같은 것이 있습니다

올려진 건 라임같기도 하고..

라임인지 레몬인지 몰랐는데

라임같다 생각하고 이름 다시 생각하니

시트론 베르니까

초록색인 라임이 맞겠어요 ㅋㅋ

(한 달만에 알았네...^^;)

 

 

사진으로는 포크가 엄청 커보이지만

그냥 일반 포크 맞습니다

 

 

단면은 이정도에요

위쪽 노란 크림보다

아래쪽 흰색크림이 더 상큼새콤합니닼ㅋ

 

 

그 다음은

에끌레르 6유로 8,300원

실패없는 에끌레어

기대되는 에끌레어

 

 

쇼케이스에서는 몰랐는데

이렇게 옆면으로 보니까

조금 예상과는 다릅니다

 

 

 

두둥

길쭉하고

맛있어보여요

엄청 달아보여요

 

 

옆면으로 보면

마트에서 파는 오뜨 스타일 같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맛도 조금 비슷했어요

물론 더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지만

제가 생각했던 전형적인 에끌레어는 아니어서

쬐끔 실망쓰... 

값도 값인지라ㅠㅠ

 

그래도 얀쿠브레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

추천합니돠

광고 1도 없지만

프랑스 디저트 필요하시다면 추천입니다

 

저는 다음번에 가면 크루아상을 먹어보고 싶어요

진짜 프랑스 너낌 나는 지!!

(프랑스 딱 한번 가봄...흐흫ㅋㅋㅋㅋ)

 

암턴 오늘도 내일도

힘드실 땐 달달구리도 드시면서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