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후식

미주라_Mizura_초코칩 통밀 도너츠_Chocolate chip Wholemeal Donuts

해핌이 2023. 1. 28. 10:28
반응형


미주라
초코칩 통밀 도너츠
230g
(23년 1월)



미주라는 예전에
'리조 카카오' 라는 걸 먹어봤는 데
나름 다이어트......는 아니고
(다이어트한다하고 먹는 생각부터..ㅋㅋㅋ)
그래도 좀 덜 죄책감 드는 달달구리를 먹어보자해서 구매했었어요


 

리조 카카오는 쌀칩같은 게 박힌
초코쿠키인데
퍼석거리는 목맥히는 식감이고
나름 맛있었지만


쿠키 중간에 비닐이 껴있는 걸 먹어서....
그건 반죽자체에서부터 비닐이 있었다는 거잖아요..?
그래서 그다음부터 미주라는 아무리 유명해도
안먹고있다가
n년이 지난 후 쪼이가 스벅에서 스프와 함께 나오는
토스트 비슷킷을 좋아해서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을 구매했었다가...
도너츠가 요즘 하도 딜이 많이 떠서
이게 그렇게 유명해?? 하고 구매해봤어요



오리지날 도넛도 있었는데
평이 다 초코맛이 더 낫다고 하여
리뷰를 믿으며 초코맛으로만 구매했지요

 


11번가에서 핫딜로 10,660원에 구매했어요
보통은 4개에 16,800원(무배)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오븐에 구운 도넛보다는 가벼운 식감이지만
쿠키보다는 덜 퍼석거리고
조금 목 맥히는 느낌이라
커피나 우유 같이 음료와 함께 먹어야겠더라구요
결론적으로는 잘 구매했돠!!


 

미주라 도너츠로 아침이나 다른 식사 대용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정말 대단쓰...
저는 요즘 제가 풍선 같아요
몸이 점점 불어나..
(풍선은 터지기라도 하지..ㅠ)

 

오랜만에 맛난 간식 소개해봅니다
통밀이니 내 몸에 조금만 미안하며.. ㅋㅋㅋ

 

 

미주라 초코칩 도너츠 겉 봉투는 아주얇고

안 쪽 박스종이도 엄청 얇지만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아주 좋아요


리조 카카오는 쿠키라 그럴 필요 없지만
토스트 비스켓은 2개로만 나뉘어져 있어서
먹고 보관하기 조금 어려웠거든요
가루도...엄청 많고....
헨젤과 그레텔인줄..

어쨋거나 저쨋거나 오랜만에
여러모로 아주 만족스러운
소비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난거 많이 드시고
함께 건강한 풍선되보아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