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후식

그랑도스_Grandos_디카페인 유기농 인스턴트 커피_Decaffeinated organic Instant Coffee

해핌이 2023. 3. 11. 10:11
반응형


그랑도스
디카페인
유기농 인스턴트 커피
100g

(23년 3월)


 
오아시스에서 또 인스턴트 커피를 찾았습니돠

예전에 마운트하겐 유기농 커피만 알고 있어서

그것만 재주문해서 먹고 있었어요
 
https://amazingcho.tistory.com/304

 

마운트하겐_유기농_디카페인커피_인스턴트커피

마운트 하겐 Mount Hagen 유기농 공정무역 커피 Organic fairtrade coffee 인스턴트 디카페인 Instant. Decaffeinated Freeze-dried 100g 11,300원 (22년 11월) 오아시스 날이 추워지면서 따땃한 커피가 댕기더라구요 기존

amazingcho.tistory.com

 
두가지 모두 원산지는 독일이고

이번에 구매한 그랑도스도

디카페인/ 카페인 두가지 버전이 있어요
 

 
양은 취향껏 가감해서 먹으면 돼고

저는 200ml 에 티스푼으로 2~3숟갈정도도 넣어먹어요
 

 
2023년 3월에 구매한 제품이고

유통기한은 2025년 6월 까지에요

개봉 후 4주 안에 먹으라고 안내되어 있긴 하지만

보통 2~3달 정도 먹는 것 같아요 ㅋㅋ
 

 
밀봉 안전씰이 있어요

마운트하겐 유기농 커피 먹었을 때도

실리카겔을 넣어줄까 하다가

그냥 먹었는 데도

2~3달 정도 다 먹을 때까지

잘 유지됐었어요
 

 


 입자는 마운트하겐 커피와 비슷한 편입니다

보통 인스턴트 커피 정도에요

 

 

입자크기에 관계없이 잘 녹아요

인스턴트 특유의 산미 없이

깔끔합니다

그래도 양을 많이 하면 산미가 있는 편이에요

 

 
 

저는 산미 없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그랑도스도 그렇고 마운트하겐도 그렇고

둘다 고소한 맛인 편이에요

따뜻하게 먹다가 식으면 산미가 좀 나는 정도

 

그랑도스 한 통 다 먹어보고

그랑도스로 갈 지 마운트하겐 갈 지 

정해보겠슴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