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가방

[입기][가방]토이스토리_버즈_네임택_가방고리

해핌이 2015. 3. 18. 20:00
반응형

 

토이스토리 버즈 네임택

 

 

든든씨는 ㅋㅋㅋ

외모에서는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아이같은 모습이 있어요

섬세하고 꼼꼼한 여성스러운 모습도 있고요

그중에서 가장 의외가

바로 이런 것들을 좋아한다는 것이죠 ㅋㅋ

진짜 같이 마트라도 가면

장난감코너에서 나오질 않음..

아들인줄..

 

 

든든씨는 토이스토리 버즈를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제가 예전에 저금통도 사주고

버즈대신 렉스 인형도 사주고 했었는 데 ㅋㅋㅋ

진짜 의외죠? 저는 이런거 관심 아예 없다는 ㅋㅋ

 

애니웨이! 압구정에 갔었는 데 어느날..

압구정로데오 입구에 막 캐릭터 용품들 팔고

휴대폰 케이스랑 인형이랑 파는 작은 가게가 있거든요

거기에서 얘를 발견하고는..

노래노래노래를 불렀어요 ㅋㅋㅋㅋ

저는 그냥 또 버즈 집착이겠거니하고

알겠다고 하고 넘어갔는 데

계속 노래노래노래를 불러서  ㅋㅋ

결국 서프라이즈로 하나 구입했어요

귀엽긴 한데.. 든든씨도 참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매력이에요 그죠?

 

 

이렇게 벨트처럼 생겨서

가방에 걸고 다시 벨트처럼 잠그면 되지요!

 

 

보통 이건 캐리어같은 여행가방에 사용하는 데

든든씨가 또 나이키에서 나온

버즈 백팩이 있거든요?

엄청 귀여운거 있는 데 ㅋㅋㅋ 은근 어울린다는 ㅋㅋ

암튼 거기에 달고 다니더라구요

우리 20대 후반인데 ㅋㅋㅋㅋㅋㅋ

취향은 초딩임

 

안에 들어가 있는 이름, 주소, 전화번호 쓰는 건..

좀 허접해요 ㅋㅋㅋ

다른 종이 넣어도 되고 하니까 이거야 뭐~

 

이제는 토이스토리 버즈만 보면

아니 토이스토리만 보면

든든씨 사줄거 뭐없나 ㅋㅋㅋㅋ

엄마의 마음으로 ㅋㅋ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으이그 ㅋㅋ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