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가방

사몰가 이너백 루이비통 온더고GM_Samorga

해핌이 2022. 3. 18. 10:10
반응형

 

사몰가

이너백

 

루이비통 온더고 GM

기본 옵션 / 색상선택 red

30,960원

(22년 3월)

 

 

Sㅏ모R가

사몰가라고 하더라고요

언젠가 광고에 떠서

눌러보고

알마나 나노노에에 넣을 이너백 사볼까 하다가

걔네들은 다 작은 애들이라

뭘 또 넣어 하고 패스했었다가

 

 

 

이번에 대빵 큰 GM 사이즈 온더고를 장만해서

다시 이너백 검색하다가 발견한 사몰가 이너백입니다

 

온더고가 들고 다닐수록

점점 무너진다고 하는 후기도 있었고

쪼이 짐이 뭔가...

나으 온더고를 더럽히는 느낌적느낌이 있어서

미리 사수하려고 구매했어요

(왜냐면 루비똥은 as 거의 안대거덩요...ㅠ)

 

 

 

어찌생각하면

부직포재질인데

좀 비싸다 싶을 수도 있는데

만얼마 저렴한 것도 있긴 했지만

국산에 뭔가 원조격같은 느낌에

후기들도 괜찮아서

사몰가로 주문했습니다

 

 

괜히 만원 아끼려다가

5만원 써버리게 될까봐 그런것도 있었쥬 ㅋㅋ

(항상 100원 아낄라다 1000원쓰는 서타일...;)

 

 

한쪽면은 이렇게 중간에 펜 같은 것을 넣을 수 있는

작은 공간까지 있어서 3개 포켓으로 되어 있고

반대편은 가운데 얇은 곳이 없이

2개의 포켓으로만 되어 있습니다

 

 

안쪽주머니에

택이 있었네요 ㅋㅋ

100% 폴리인데

처음 이미지는 딱 두꺼운 부직포입니다

드라이클리닝을 해야한다니...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어차피 세탁 안할 것 같지만ㅋㅋㅋ)

 

 

사몰가는 주문제작이라

주문하고 일주일 정도 후에 받아볼 수 있어요

박음질은 탄탄한 편인데

엄청 깔끔해보이진 않았어요

아마도 재질 특성상 그런것 같아요

 

 

이렇게 또 겉면은 엄청 깔끔하게 잘 처리된 걸 보면

꼼꼼히 작업하신 게 분명해요

(라고 믿고... !! 에헴!)

포켓 2개인면

아래는 3개인 면이에요

 

 

뭔가 포켓 2개인 면이 더 깔끔해보이는

느낌적 느낌 ㅋㅋ

 

 

이너백의 목적은

오염방지도 있지만

가방이 무너지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로

많이 구매하시더라고요

저도 그걸 기대하고 투자하였습니다

(지켜보거쓰)

 

 

주문하기전에 미리 문의하고 색상을 정한 건데

사몰가 red 가 온더고 내부 레드보다

훨씬 밝아서

티가 많이 나더라고요...

후기엔 거의 티가 안나서 몰랐어요 ㅠ

다시 보니 티가 많이 났었음;;;

(난 바부야)

그치만 이게 제일 비슷한 색상이겠거니...

그리고 사실 미리 알았어도

레드로 주문했을거에요 ㅋㅋㅋㅋ

(뭥미? 핳^^;)

 

 

가로 부분은 뭔가 우는 느낌이 있지만

짧은 부분은 탁 맞게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이건 아마도 계속 사용해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문 전 문의할 때 답변도 친절하시고

배송도 일주일 정도 주문상품치고 괜찮았고

포장상태도 아주 맘에 들었답니다

 

계속 사용해보고 다른애들것도 한번 주문해볼까합니다

아마 그전에 새로운 애를 사주지 않을까...?

(바라는 거 아님 진짜 아님; 참고; 두번 부정함)

 

 

다음번에 또 이너백을 포스팅하게 되면

더 자세하고 실질적인 후기가 되겠네유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욥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