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가방

루이비통 온더고 GM 모노그램_OTG GM MNG

해핌이 2022. 3. 14. 09:53
반응형

 

루이비통

온더고 GM

모노그램

현대백화점 판교

 

 

지금까지 산 루이비통 중에

가장 큰 박스 ㅋㅋ

 

 

블루 끈 아닌 처음보는 명절 스타일 끈ㅋㅋ

 

 

감사함다

인센은 못 받았지만...

그래도 감사함다

우리 모두 작년에 넘나리 빡세게 일하고

고생했잖아유?

그래도 고마워요

쫘식....

 

 

리본도 을마나 이쁘게 해주셨는지

원래 담당하시는 분이

확진되버리셔가지고....

예약된 줄 알았는데 아주 기분이 별로였지만 ㅠㅠ

그래도 다른 분께 구매할 수 있었지유..

 

 

블로그를 쉬는 동안

안 어울리게(?)

루이비통에서 이것저것 많이 사게되었는데

이런 보증 내용은 다 상관없습니다

꾸준히 담당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시면

알아서 잘 해주십니다

우리 담당 직원분 쵝오

(원하시는 분 소개해드림요)

 

 

설날 스타일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휴양지 스타일인가

 

 

드디어 오픈

엄청 큰 박스에

엄청 큰 더스트 백

 

 

가죽가방도 아닌 것이

이렇게 비쌀 일이냐!!!

(가죽이면 더 무거워 못들어..)

 

 

야물딱진 리본..

더스트백은 꼬질꼬질한 편이지만

아마도 이게 1개 남은 거라

다른 분도 보시고 그래서 그랬던 것 같아요

 

 

사실 작은 사이즈로 봤었는데

아무리 봐도

쪼이 짐을 조금이라도 넣고

가끔 플룻도 넣고

그럴려면...

기저귀가방마냥 GM 사이즈 정도는 되야겠다 싶어서

 

 

구매했눈데...

가볍다 생각했는데

무겁.....지만 이거 해야함..

유모차에 걸지 뭐..

차타고 다니지 뭐....라고 하지만

(아냐 후회하면 안돼 좋아 멋있어!!)

 

 

매듭 부분은 항상 이렇게 튀어요

이런 거 막 자주자주 사시는 분들은

신경도 안 쓰시겠지만

저는 어쩌다 한번이니

이렇게 자꾸 살펴보게 돼요 ㅋㅋㅋ

 

(들기 시작하고 나서는 ㅋㅋ 어차피 그러거나 말거나

박음질에 보풀이러나거나 말거낰ㅋㅋㅋㅋ

그렇게 될 것 알지만 최대한 새 가방 대우해주기)

 

 

내부에는 숄더끈도 있어요

왜 뜬금없이 검정이냐 이거 몬생겼어했는데

원래 초기 모델에는 숄더끈도

패브릭 모노그램으로 나왔었는데

아마도 잘 끊어졌거나..

아마도... 저 무게를 견디지 못했거나..

몰딩이라고 하나 테두리 그것이

자꾸 문제가 발생했거나

암튼 이제는 저렇게 검정으로 바뀌었답니다

 

거의 안 쓸 거라고 생각했는데

쪼이랑 같이 다니면

저도 모르게 숨겨뒀던 숄더끈으로

냅다 매고 이것저것(보통 쪼이) 들고...

다니게 되더라구요 ㅠ

 

 

내부엔 고리도 있어서

헤벌레 하는 걸 방지해주는데

저는 사실...

잘 안 걸게 되더라구요

 

 

지퍼로 된 내부 수납도 있고요

잘 무너진다는 후기를 보고

저는 백인백 같은 걸 주문했어요

주문상품이라 시간이 좀 걸려서

그것도 오면 바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볼지 모르겠지만

고맙돠

쫘식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