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가방

[입기][가방]프라이탁_FREITAG_F07 척_CHUCK

해핌이 2015. 2. 19. 20:00
반응형

 

프라이탁

F07 척

 

FREITAG

F07 CHUCK

 

 

생일선물로 받은 클러치

프라이탁 척!

가십걸이 생각나는 그이름..

블레어가 생각나는 그이름..ㅋㅋㅋㅋ

 

 

내가 또 파랑이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알고

이렇게 파랑이로 헤헤헿

어쩜 이렇게 센스있는 친구가 다 있나!

보고있나 그래이쓰

 

 

든든씨 만나기전에..

든든씨가 프라이탁 가방 샀다고

자랑했을 때..

쓰레기같다고 놀렸는데..

어디서 주워왔냐고..ㅋㅋㅋ

미안 ㅋㅋㅋ 이제 보니 예쁘네..ㅋㅋㅋㅋㅋ

 

 

사이즈는 B5정도 되는 것 같다

 

 

열었더니

이런게 나타났다

어쩐지 딴딴하더라니 ㅋㅋ

 

이거슨 문고리인가

재활용하자는 의미인가

무슨 철학이 담겨있는 것일까

 

어쨌든 센스쟁이 그래이쓰 고마웡

지금도 잘쓰고 있단다 헤헤헿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