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가방

[입기][가방]코치_Coach_가죽 클리너_leather moisturizer

해핌이 2015. 3. 6. 14:57
반응형

 

 

 

 

코치

가죽 클리너

 

Coach

Leather Moisturizer

 

 

 

 

 

든든씨께서

갑자기 롯백을 막 데려가더니

서프라이즈하게 가죽 클리너를

사주었어요 ㅋㅋㅋ

 

생일선물로 코치 크로스백을 선물한 후로

계속 

클리너를 사줘야겠다 사줘야겠다

했었는데 크킄

 

 

 

 

가죽 클리너인데 로션 개념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이름 그대로 가죽에 모이스쳐라이징을 해주는!

 

박스가 따로 있진 않구

이렇게 원통형 본품그대로 판매합니당

별도로 비닐포장이나

그런 것들도 없어요 ㅋㅋㅋ

 

뚜껑을 열면 이렇게 뚜껑이 한번 더 나와요

 

 

 

 

그리고 그 뚜껑을 열면

꼭 키엘 로션 통 처럼 생겼죠?ㅋㅋ

저렇게 바로 사용할 순 없구용

 

처음에는 씰이 붙어있기 때문에

뚜껑을 돌려서 연다음에

씰을 떼어내고 사용하시면 되용! 

 

 

 

 

이렇게 씰처리가 되어 있죠?

저는 처음에 중간에 구멍이 딱 있길래

저기를 뚫어서 사용하는 건가?

헀었는데

뭔가 답답해 보여서 ㅋㅋㅋㅋㅋ

 

 

 

 

이렇게 확 다 떼어내 버렸어요 ㅋㅋㅋㅋ

엄청 깔끔하게 잘 떨어져요 ㅋㅋ

 

 

 

 

엄청 깔끔하게 잘 떨어져요 ㅋㅋ

 

 

 

 

근데 떼어내고 보니까

구멍 뚫어서 사용하도 되나봐요 ㅋㅋ

씰 뒷편을 보니까 저렇게

그 동그라미를 중심으로 뭔가가 되어있어요

그냥 공기구멍같은건가?

저걸 뚫어서 쓰는건가;;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그냥 다 뜯고 써도 무리가 없답니다 ㅋㅋㅋ

 

 

 

 

짜잔

이게 바로 든든씨가 생일선물로

하사하신 가방이에요

핑쿠핑쿠하게

작은 가방은 포인트가 되어야 한다면서

손수 골라주셨어용

 

 

 

 

부드러운 천에 덜어서

사용하시면 되는 데용

 

 

 

 

저렇게 살살 닦아내면

진짜 가죽에 수분을 준듯이

반짝반짝 해져요

신기함 ㅋㅋ

 

 

 

 

몇 번 하고 났을 때인데요

딱히 먼지같은 게 보이진 않은 것 같지만...

 

 

 

 

몇번 더 닦다 보면 ㅋㅋㅋ

이렇게 손가락 자국대로 

거뭇거뭇한 때를 보실 수 있어요..ㅋㅋ

한두달 정도 밖에 안 됐었는데도

저렇게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끈 부분까지 꼼꼼히 다 닦아내주었답니다.

뭔가 가죽이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

반딱반딱 하구용 ㅋㅋㅋ

가죽제품은 보관, 관리가 중요하다던데

든든씨께서 하사하신 첫 가방

고이고이 간직하겠사옵니다 :D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