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디즈니_CARS_시계_RC카_홍콩 디즈니랜드_남아 기념품

해핌이 2024. 7. 1. 10:01
반응형


디즈니랜드

Andy's Toy Box

CARS RC

WATCH CARS

(24년 6월)

 

 

쪼이압지가

홍콩에 출장을 갔다가

쪼이 선물을 사왔습니다

쪼이는 디즈니를 모릅니다....

 

 

말할 줄 알기 전에

모아나 노래를 즐겨불렀었는 데

그것 말고는 디즈니 관심이 1도 없습니다 ㅎㅎ

 

 

그래도 자동차는 좋아해서

아마도 CARS 캐릭터로 고른 게 아닐 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성공

(시계 빼고 ㅎㅎ)

 

 

뭔가 타요에 나오는

친구들과 비슷한 느낌이 캐릭터들이

4개 들어있고

기본으로 주인공(빨간차) 캐릭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아래로 내리면

빠지고 교체할 수 있어요

 

 

줄이 분리되어 있는 데

이렇게 슬라이딩형태로 끼울 수 있습니다

 

 

여는 것은 왼쪽으로 열 수 있어요

 

디즈니 CARS 시계 조작방법

 

버튼은 두개가 있는 데

1번을 두번 누르면 월이 뜨고

월(month) 부분이 깜박일 때

2번 버튼을 눌러서 월을 맞출 수 있습니다

 

월을 다 맞추고 나서

1번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일(day)이 깜박이고

마찬가지로 2번 버튼을 눌러서 한단계씩 올려서

날짜를 맞출 수 있습니다

 

시간 맞추는 것은

1번 버튼을 1번만 누른 후에

2번 버튼으로 조절해서 맞추면 됩니다

시간을 맞춘 후에 1번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분(minute) 을 조절해서 맞출 수 있습니다

조절은 마찬가지로 2번 버튼으로 합니다

반응형

 

 

 

 

시계는 한 번 장착해보고

바로 빼버렸지만...

좋아하긴 했습니다

이것도 시간이 지나면 좋아하겠죠 무 ㅓㅎㅎ

시계는 배터리가 들어 있어서

따로 배터리를 넣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CARS RC 카 조작법

 

쪼이는 RC 카 두개가 있었는 데..

둘다 망가져버렸습니다..

이번껀 망가지면 안 된다고 신신당부했는 데

뭐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리모콘은 건전지를 사용하는 데

아래쪽에 이렇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전지는 따로 준비할 필요 없지만

열려면 드라이버가 필요해서

바로 사용은 못할 것 같아요

 

 

가격은 HKD 479 이네요...

그래도 10만원은 안넘네..

RC 카는 진짜 생각보다 허접한데...

잘 나가긴 하지만 뭔가 잘 깨질 것 처럼

얇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요

 

 

RC 카는 이렇게 선이 연결되어 있어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계도 착용하고

RC카 삼매경에 빠지신 쪼이님 ㅎㅎ

 

세 밤 자고 나면 아빠가 온다고 했었는 데

한 밤 자고 이제 두 밤 남았지?

또 한 밤 자고

이제 한 밤만 자면 아빠가 오나?

이랬는 데..

평소에는 같이 놀지도 않으면서 ㅋㅋㅋㅋ

오랜만에 어이없으면서 아가같은 귀여운 모먼트였습니다

 

디즈니를 좋아하지 않아도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추천하는 장난감입니다 ㅎㅎ

(제가 출장갔다면 사오지 않았겠지만.. 이럴 때 아빠챈스지 뭐 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