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이케아_IKEA_몰라_MÅLA_물감_형광물감 반짝이물감_8색_아이 물감 + 긴소매 앞치마_엄마표 미술놀이 용품

해핌이 2024. 8. 2. 10:02
반응형

 
이케아 
MÅLA 몰라 
형광물감 반짝이물감
어린이 물감
* 독성 화학물질 무첨가
 
+ 긴소매 앞치마
미술가운
(24년 7월)


 
 
 
빗속을 뚫고....
그것도 평일 저녁에...
성화에 못 이겨 물감을 사러 IKEA에 갔습니다..
하... 왕복 2시간 거리...

 

 
갑자기 폭우가 쏟아져서
차 안에서 말소리도 안 들릴 정도
차량 센서는 다 꺼지고 ㅋㅋㅋㅋㅋ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왔어요
쪼이랑 웃으면서 가서
돌아올때는 피곤에서 힘든
쪼이 떼부림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암튼 우여곡절끝에
물감과 미술가운을 구입했어요
 
물감 종류는 다양했는 데
쪼이는 딱 이거라고 이것만 사겠다고 했어요
 

 
의외로?!
원산지가 이탈리아 입니다
 

 
만 5세 이상 사용가능인데
주의사항에는 3세 미만은 사용할 수 없다고 되어 있어요
 

 
쪼이는 만3세인데...
흠...
옆에 찰싹 붙어있다가
손에 묻으면 바로바로 닦아줘야겠어요
 

 
사용방법이 뭔가 ㅋㅋㅋ
안지워지긴 하는 데
지워질수도있고 아닐수도 있는데
이런느낌 ㅋㅋㅋㅋ
암튼 안 지워진다고 생각하고 사용해야겠어요

반응형

 




색상은 총 8가지가 있어요
은색, 금색은 반짝이고
나머지 6가지 색은 형광색이에요
 

 
끝이 뾰족해서 색연필처럼
바로 그릴 수도 있고
파레트에 덜어서 붓으로 칠할 수도 있어요
 

 
가격은 14,900원이었어요
80ml 씩 8가지 색상이구요 

 

 
가운은 4,900원에요
 

 
정식명칭은
긴소매 앞치마네요 ㅎㅎ
 
 

 
쪼이는 지금
실내복은 130이 예쁘게 딱 맞고
키는 105cm 정도 되는 데

 
 
몰라 mala 미술 가운을 입어보니
팔이 딱 맞아서 이번에 입고
못 입을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뒤에 벨크로를 셀프로 연장해서
팔은 좀 짧게 입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한데...
암튼 한두번 입으면 많이 입겠다 싶어서
조금 아까웠지만..
대안이 없어서 그냥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본인이 바라던 것 사서 그런지
시착할 때도 아주 협조적으로 해주더라고요 ㅎㅎ
귀여운 녀석
 


 

가운 목부분부터 아래부분까지
길이는 60cm정도 되는 것 같은데
사실 쪼이 문제는 통이라...
아래쪽은 넉넉한데
가슴 위쪽이 답답할까봐 걱정입니다 ㅎㅎ



 
 그동안 뒷감당이 안될 것 같아서
피하기만 했던
미술놀이...물감놀이....
늦게라도 열심히 해주려고 합니다! 빠이팅!!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