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손오공_바다탐험대 옥토넛_신기방기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_설명서_닫는 방법

해핌이 2024. 3. 26. 10:26
반응형

 
바다탐험대
옥토넛

신기방기 옥토레이 변신 본부 플레이세트

설명서
 

 
엄마가 외출한 사이
아빠와 소근소근해서
또 장난감을 구매하신 쪼이씨....
 

 
더 큰 걸 구매하고 싶었는 데
그건 너무 커서 특별한 날 받고
(안 산다고는 안하심...)
조금 더 작은 걸로 고른 게
옥토레이... 라고 합니다..

 

 
매번 설명서 보관하기도 찾기도 어려워서
백업용으로
블로그에 올려둡니다 ㅋㅋㅋ
 

 
겉 박스에 사진으로 설명이 잘 되어 있길래
부분부분 세세하게 찍어봤어요 ㅎㅎ

반응형

 
몇 개월 지나지 않아서
설명서 볼 일이 꼭 필요하더라고요
 

 
정품, 안전신고확인증번호 등등도
혹시 모르니 찍어두고 ㅋㅋㅋ
 

 
설명서도 찍어둡니다 ㅎㅎ
 

 
겉 포장 박스에
사진으로 되어 있는 것 그대로 옮겨져 있어요
 

 
따로 조립할 필요 없는 장난감이라
사진이랑 거의 비슷하네요
 

 
아이들은 놀다보면 알아서 익히는 데
가끔 해달라고 물어볼 때가 있어서
설명서가 꼭 필요합니다..

 
장난감은 생각보다 정교하고
돈 값하는 것 같았어요
사실 다른 캐릭터들..
말할 수는 없지만
그런 것들은 스티커도 직접 붙여야 하고..
뭔가 좀 이 가격에 조잡하다..싶은 것들이 꾀 있는 데


이번 장난감은 값이 좀 나가긴 했지만
잘 만들어진 장난감처럼 느껴졌습니다
쪼이도 물론 엄청 좋아하고요 ㅎㅎ
또 이게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야무지게 잠그고 유치원 가셨군...

 

 

사진 찍으려고 열었다가

안 닫혀서...

다시 설명서 보고 닫았네요..ㅋㅋㅋ

 

사진에서 손가락으로 가리킨 빨간색

이 부분을 위로 올려준 다음에

닫으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