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바다 탐험대 옥토넛_옥토넛 옥토포드 슬라이딩 플레이세트 + 탐험선 B &콰지 + 테라탐험선2호 &포니 설명서

해핌이 2023. 9. 17. 10:17
반응형


바다 탐험대 옥토넛


옥토넛 옥토포드 슬라이딩 플레이세트

+

탐험선 B & 콰지

+

테라탐험선2호 & 포니

설명서

(23년 9월)

 

 

핑크퐁/뽀로로 → 타요 → 로보카폴리 에 이은

쪼이의 장난감 시리즈...

바다 탐험대 옥토넛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전에 쪼이 생일선물로 받은

로보카 폴리 변신 시리즈 처럼

나중에 설명서가 필요할 까 싶어서

저장용을옹 올려봅니다 ㅎㅎ

반응형

 

 

어렵지 않은 장난감인데도

물려받은 것들 가지고 놀 때 보면

가끔 답답할 때가 있더라고요

 

 

탐험선 시리즈는 이렇게 항상

캐릭터 피규어 하나

포켓몬 카드 같은 것 하나

그리고 바다생물 하나 이렇게 들어있더라고요

 

 

ACTIVATE JAW 라고 되어 있어서

저렇게 올리면 입을 벌렸다가 오므렸다가 하나 싶었는 데

그냥 손으로 올렸다가 내렸다가 했어요 

버튼을 누르는 건가...??

버튼이 없던데...

 

 

암튼 함께 주는 바다생물도

저거 분명 이틀 안에 없어진다고 생각했는 데

설명서 보니 이렇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야호 

 

 

장난감 얼른 뜯어달라고 할 때는

못 봤다가

설명서 백업용으로 포스팅하다가

발견해서 상어 잃어버리기전에 얼른 찾아서

저기에 쏙 넣어줬네요

물론 이것도 놀다가 발견해서 빼놓고 그렇겠지만요..

 

 

옥토넛은 아직 같이 많이 보지 않아서

버나클?바나클 대장하고 콰지하고 페이소 정도만 이름을 알고

문어처럼 생긴 캐릭터가 박사님인 것 정도밖에 몰라요

그래서 탐험선 마다 이렇게 캐릭터가 정해져 있는 것 같은데

 

 

설명서가 없으면

이름적힌 박스도 버리니까

이름을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얘는 Paani 라고 적혀있는 데

박스에 한글 이름은 포니라고 하더라고요

 

 

앞에 드릴을 장착하면 돌아가게 되어 있는 데

이것도 설명서 보고도

저 덮개 부분을 누르라는 건가...?

앞으로 덮으면 돌아간다는건가??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저 화살표 뜻이

바퀴를 굴리면 돌아간다는 뜻이라는 걸...

쪼이아빠가 알려줘서 알게 되었다는

웃픈...스토리가 있습니다..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