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로보카 폴리_캐리 캐리어_사용 설명서

해핌이 2023. 9. 27. 10:27
반응형

로보카 폴리

캐리 캐리어

사용설명서

 

 

오늘은 로보카 폴리 캐리 설명서 입니다

이렇게 또 하나를 샀네요..

제가 없는 동안

아빠 말을 아주 잘 듣고...애교를 한 스푼 더해서

구매에 성공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 뭐 너가 행복하다면...

그치만 자제해야하는 데 걱정도 돼고 ㅠ

반응형

 

 

설명서 검색용으로

설명서만 올리려다가

캐리 살 때는 다른 장난감을 안 사서

캐리 사진도 몇 장 남겨봅니다 ㅎㅎ

 

 

헬리는 헬리콥터

캐리는 비행기 모양이에요

 

 

위쪽으로도 태울 수 있고

뒤쪽으로도 태울 수 있는 데

다이캐스팅이라고하는

작은 사이즈의 로보카폴리 장난감들만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라

쪼이가 가지고 있는 변신되는 로보카폴리친구들은

들어가지 못해요

 


캐리는 변신은 안돼지만 다이캐스팅 작은 자동차들을 실을 수 있고

또 다른 기능? 중 하나는

요기에 걸어서 짐을 옮기게 되어있는데
이미…


이렇게 처참하게……
찢겨진지 오래….
구매한 당일 이렇게 해놨더라고요..
아빠가 사준 거라 이게 뭔지 모르고
이게 무슨 박스지 하고 있았는데
설명서보고 캐리꺼라는 걸 알았네요 ㅎㅎ

칭찬스티커판에 10개를 모아야 5만원 이하로 1개 사주는 건데

이렇게 예외가 자주 생기니 걱정이 조금 됩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칭찬스티커판 효과가 있는 36개월아가라 다행이에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