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로보카폴리 변신시리즈_마크 버키 포처 설명서

해핌이 2023. 9. 15. 10:15
반응형


로보카폴리

변신시리즈


마크

버키

포처


설명서

(23년 9월)

 


쪼이의 생일 선물로 받은 로보카폴리 시리즈 설명서입니다

이번 생일에는 확실히 원하는 장난감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장난감 파티네요 ㅎㅎ

반응형

 

폴리 로이 앰버는 이미 버려서 없지만

나중에 받은 마크/버키/포처는 급할때

찾아보는 용으로 올려봅니다 ㅎㅎ

 

 

간단한 변신로봇이지만 답답할때가 있자나요..?

간단히 장난감을 리뷰하자면 마크 버키 포처는 각 하나씩 사야하고

폴리 로이 앰버 처럼 디럭스버전 큰 사이즈는 없고

작은 사이즈만 있습니다

쪼이가 놀기에도 그렇고 장난감 완성도도 그렇고

작은 사이즈가 더 견고해보여요...

디럭스 폴리 앰버 로이는... 팔이 너무 자주 빠지고

일주일만 가지고 놀아도 덜렁덜렁해지더라고요 ㅠ

 

 

포처만 로봇으로 변신이 안돼고

마크 버키는 로이 앰버 폴리처럼 로봇으로 변신이 돼요

그대신 악당 포처는 윗부분이 올라가고 미사일을 쏠 수 있게 변신할 수 있어요

미사일은 3개가 들었는데 한개만 장착한 채로 다닐 수 있어요

트렁크도 열리지만 미사일은 못 실어요

그래서 두개는 하나씩 없어지면 주려고

따로 빼놨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yo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