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크레욜라_Crayola_점보크래용_Jumbo Caryons_16색

해핌이 2023. 6. 23. 10:23
반응형


크레욜라
점보 크래용
16색

Crayola
Jumbo Crayons
16 different colors


 

쪼이 할미께서 미국다녀오시면서

사오신 쪼이 선물입니다

 

이외에도 많은 선물들을 사오셨지만...

이 두가지를 제일 좋아해요

부러운 녀석ㅎㅎ

 

반응형

 

쪼이는 색깔놀이를 참 좋아하는 데

아마도 즐겨보는 영상에 색깔놀이가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박스 뒷면에 실물 크기의 그림이 있어요

좌측의 일반 크래욜라는 정말정말 잘 부러집니다

부러진 걸 붙여서 쓰기도 하는 데

그렇게 만들어주면 잘 안 쓰려고 하더라고요..

 

 

실물이랑 동일한 사진이에요!

확실히 더 단단해서 쉽게 부러지진 않을 것 같아요

 

 

 

딱히 쪼이가 색칠놀이를 열심히 하거나

그림을 그리려고 하거나 그런 건 아니지만

크레파스/색연필/마카 등등 알록달록한 건 다 좋아합니다

 

 

색상이 이렇게나 많은 데도

제가 선택하면 그걸 쓰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선....

저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요청하죠...

쪼이가 한번 해봐~

라고 하면 

엄마가 한 번 해보는 건 어때^^?

라고 합니다 ㅎㅎ

 

 

쪼이 크래욜라 덕분에

영어로 색상이름도 배우는 기분이네요 ㅋㅋ

레드 오렌지, 오렌지, 옐로우 오렌지

제 눈엔 다 똑같은 오렌지였는데

이름이 다 다르다는 걸 쪼이 덕분에 배웠네요

 

얼집에서는 종종 색칠놀이를 하는 것 같던데

집에서도 프린트해서 줬더니 잘 안하더라고요

연령이 조금 더 높아지면 흥미가 생기려나..

 

어쨌든 미국 다녀온 할미 선물 중 쪼이 픽 top2 중 하나였슴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