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이케아_Ikea_운데르홀라_UNDERHÅLLA_교육용시계

해핌이 2023. 1. 26. 11:04
반응형

이케아
운데르홀라

교육용 목재시계

IKEA
UNDERHÅLLA

12,900원
(22년 11월)



작년 11월에 산 걸 이제서야 포스팅 합니다 ㅋㅋㅋ
실제로는 성탄절 선물로 주었으니 12월이라고 해도 무방하긴 하지만...



요즘 어린이들 중에 아날로그 시계를 못 읽는 친구들도 많다고 해요
특히 미국에서 인터뷰였나? 암튼 미국 아이들한테 물어봤는 데...
악마의 편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좀 큰 애들도
못 읽는 걸 보고 충격.....
그래서 산 것은 아니고 쪼이 할무니께서
쪼이에게 사주고 싶어하셔서 선물해주셨답니다

 



쪼이는 사실 잘 가지고 놀지는 않아요
아직 시간개념을 배울 시기는 아니거든요
쪼이는 30개월도 안되었기 때문에
지금은 열심히 숫자를 익히고 있어요 ㅋㅋㅋ

 



요즘에는 영상볼 때 비주얼타이머 대신
보여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거의 쪼이방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

 

 


개봉부터 사진을 찍고 싶었는 데...
이미 쪼이님께서 활기차게 개봉하신 후라..
완성품으로 보여드립니다 ㅋㅋ

 

 


뒷부분은 나사를 박아서 고정시켜줘야해요

나사는 동봉되어 있습니다

 




빨간색 플라스틱을 나사로 고정하면
이렇게 세울 수 있어 좋습니다

 

각도 조절도 조금씩 돼고

생각보다 안정적으로 잘 서있습니다.

유치원정도 가면 아날로그 시계 읽기를 할까요?!

교육용 시계로도 좋고

이야기 놀이하기도 좋고

아이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아주 예쁩니다

 

우선 쪼이는 저걸로는 영상 그만보기 연습이 안되니

삐비비빅 소리나는 비주얼 타이머를 구입해봐야겠습니다 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