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이케아_Ikea_운데르홀라_UNDERHÅLLA_나무쌓기블록세트_18개월이상

해핌이 2023. 1. 10. 10:10
반응형

이케아
운데르홀라

40개 나무쌓기블록세트

IKEA
UNDERHÅLLA

14,900원
(22년 11월)

 

쪼이는 26개월쯤부터

영상을 보기 시작했는데

최애영상이자 유일하게 구독하는 영상은

베베핀입니다

 

 

베베핀에 나오는 놀이나 노래 뿐만 아니라

베베핀 집에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싶어해요

 

 

저게 언제 나왔어?? 싶은 것들도

갖고 싶다고 해서

영상을 잘 보면

쩌어기~ 구석에 배경으로 있는 것들도 있더라고요...

 

 

이케아 장난감에서 베베핀 이야기를 계속 하는 이유는 ㅋㅋㅋ

쪼이가 베베핀 영상 중에서

아기자동차였나...

자동차들이 막 지나다니는 영상에서

나무 블록으로 집 만든 것을 보면서

항상 저거 가지고 싶다고 했기 때문에

비슷한 걸 찾다가 이케아에서 발견하고

(할미가 발견하심...쪼이는 할미복b)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ㅋㅋ

 

 

총 40pcs 이고

18개월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부드러운 편이지만

18개월 이상이라도 저는 두돌이후에 줬을 것 같아요

문제가 있다기보다는 그냥 제 개인적인 선택으로 ㅋㅋㅋ

 

 

박스 열어주니 신난 쪼이 손...ㅋㅋㅋ

알록달록한 나무 블록들이 차곡차곡 넣어져 있습니다

 

 

신난 쪼이 손 ㅋㅋㅋ 

돈까스 통통손

(장갑 실패한....)

https://amazingcho.tistory.com/327

 

40조각이라 많긴 많습니다

저 작은 박스에 어떻게 들어갔나 싶을 정도로 ㅋㅋ

 


40개 중 1개 블록에만
이렇게 안내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쪼이는 스티커 붙어있는 조각을 싫어합니닼ㅋㅋㅋ

저는 분명 어릴 때 바나나같은 것에

스티커 붙어있으면 더 좋아했던 거 같은데

이 친구는 뭐든 붙어있으면 다 떼어내버리더라고요

깔끔한 녀석 ㅋㅋㅋ

 

 

베베핀에서는 이런 식으로 집을 만들어서

아래 쪽으로 미니자동차가 지나가는 모양이었는 데

이케아 나무 블록은 저 아치형 모양이 작아서 

그런 놀이는 불가능합니다 ㅋㅋㅋ

 

 

색상은 파랑/빨강/초록

 

 

그리고 그냥 나무색/노랑

이렇게 5가지 입니다

 

 

베베핀 놀이보다

이렇게 순서대로 세워놓는 걸 더 좋아하더라고요

도미노 놀이처럼 노는 방법도 알려주었더니

잘 가지고 놀았어요

 

엄청 좋아할 줄 알았는 데 반전은...

어린이집 교구로 제공되는 10피스 남짓한

나무블록을 더 좋아해서

이케아 나무블록은...장난감통에.... 보관되어 있습니다..ㅠㅠ

 

그래도 뭐 쪼이가 잠시나마 좋아했음 됐지요..

할미네집에서 가지고 놀면 더 좋아할까 모르겠어요 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