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리틀타익스_Little Tikes_마이 리얼 잼_My Real Jam_일렉트릭기타

해핌이 2023. 1. 4. 10:04
반응형

뉴 리틀 타익스

마이 리얼 잼
일렉트릭 기타

Little Tikes

My real jam

active play music

(22년 12월)

 

쪼이가 노래를 부르던

기타!! 드디어 산타할부지가

주고 가셨습니다 하핳

 

25일 되기 전까지

이걸로 얼마나 협박아닌 협박을 했는 지...ㅋㅋㅋ

자꾸 안 자고 그러면 산타할아버지가 기타 선물 안 주실 거 같은데에~??

이러면 한두번은 말 듣다가...

 

 

3~4번쯤 되니까

주실 거 같은데~?! 하고 말대꾸 시작 ㅋㅋㅋㅋ

처음엔 귀여웠는뎈ㅋ

 

반응형

협박?이 안 통하니 약빨이 떨어졌으나..

산타할아버지한테 전화해준다는 다른 레퍼토리로 한 3일 정도 쓰고

드디어 24일 밤이 되었습니다!!ㅋㅋ

 

 

그날도 빨리 안자려고 해서

쪼이가 코 자야 산타할아버지가 오시는데~?

하니까 눈 감다가 다시 또 돌아다니기 시작했더랬죠...

 

 

암턴간에 쪼이가 몇 달 전부터 노래부르던

기타 장난감입니다!!

징~ 이라고도 불렀어요

 

 

뽀로로 기타도 있었고 가격도 별로 비싸지 않았지만

줄이 위험해보여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리틀 타익스 기타도 3세 이상이긴 하지만

다른 기타 장난감들도 대부분 36갤이상이라

이걸 사줘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었어요

 

 

리틀 타익스는 든든씨가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막 이래저리 찾더니 잘 골랐네요

줄이 이런 모양이라 부드럽고

손이 다칠 것 같지 않았어요

 

 

이렇게 가방처럼 맬 수 있는 끈도 있는 데

쪼이는 극구 거부하네요 ㅋㅋ

 

 

각 나라 언어별로 이렇게...

한장씩 매뉴얼이 있습니다

물론 한국어는 없..

 

딱히 설명서는 필요없을 것 같았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eng 만 박스에 넣어둡니다 ㅋㅋ

 

 

맬 수 있는 끈에도 리틀 타익스라고 적혀있네요

 

 

검정색 부분을 드라이버로 열어서

건전지를 넣어주면 됩니다

 

 

염료가 다 안 섞인 듯한 이 무늬는

의도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ㅋㅋㅋㅋ

아니어도..뭐... 어쩔 수 없고요...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27개월 쪼이는 엄청나게 잘 가지고 놉니다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소리들은

진짜 일렉기타 소리와 환호성 소리가 섞여있어요

동요같은 그런건 없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아주 좋아해요 소리 안켜고

징징하면서 기타치는 흉내도 내고요

무엇보다 줄이 안전해서 좋습니다

(아직까지는..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