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지오맥_GEOMAG_매직큐브_MAGICUBE_풀컬러 세트 64pcs

해핌이 2023. 9. 7. 10:07
반응형


지오맥

매직큐브

(23년 8월)

 

 

쪼이의 이른 생일 선물을 샀습니다

반응형

 

매번 브리오 기차놀이 구경갔던 매장인데

소품도 많고 자잘자잘한 것만 사고

선물용으로만 자주 구매하러 갔던 매장이에요

 

 

그날도 어김없이 5층에 기차하러 가자고 하도 많이 이야기해서

갔더니...

기차는 조금 보는둥 마는둥 하다가

이걸 사달라고 하는 거에요...

 

 

아니 갑자기 왜...???

한번도 보지도 않았는 데..

 

 

쪼이는 듀플로도 많고

그냥 작은 레고도 많은 데

자석블록 작은 것도 좋아하고

나무 블록도 좋아해서

레고는 돌까지만 가지고 놀고 안 가지고 놀더라고요

 

 

그래서 블록은 끝났나보다 싶었는 데

이걸 뙇...

1~5세까지인데

쪼이 지금 35개월....ㅎㅎ

 

 

Made in Switzerland 라 그런지...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ㅠ

제조년월이 22년 7월인걸 보니

신상은 아닌 것 같아요

 

 

사실 이제품 풀컬러랑 프리빌딩이었나?

두가지가 있었고 프리빌딩이 더 비싸고 좋아보였는데

굳이굳이 이걸 꼭 사야된다고 하더라고요

뭐든 뭐 너가 좋으면 됐다..하...

 

이게 뭔지도 모르다가

구매하고 공부를 좀 해보니

보통 2~3세트씩 구매하더라고요

 

 

매장에 마지막 남은 제품이기도 했고

정말 잘 놀고 더 필요하면 추가로 따로 구입해도 될 것 같았어요

인터넷이나 매장이나 2~3만원 정도 차이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자국이 난 블록이 많은 데

하자는 아니라고 해요

 

 

스크래치처럼 보이는 것도 종종 있는 데

이것도 하자가 아니라네요 ㅎㅎ

다행히 이제는 조금 커서 크게 다칠 것 같진 않았는 데

 

 

이제 막 돌 지난 아가들은 조심해야할 것 같긴 했어요

개봉하자마자

달려오는 쪼이...

 

 

그렇게 좋니 ㅎㅎ

열심히 일해야겄다...

 

 

이건 그래도 1년은 써줘라 ㅠ

가격은 판교현백 5층 인더스토리 매장에서

198,000원이었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