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기초화장품

디올_Dior_소바쥬_SAUVAGE_데오도란트_DEODORANT_스프레이타입

해핌이 2024. 3. 14. 11:35
반응형

 
디올
소바쥬
데오도란트

Dior
SAUVAGE
DEODORANT
VAPORISATEUR SPRAY
(24년 3월)

 

더현대닷컴에서 51,000원에서

쿠폰 15% 할인 받아서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소바쥬에 빠진 든든씨가

이솝 데오드란트를 10년 가까이 사용하다가

디올 소바쥬 데오도란트를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이번에는 매장 방문 안해도 되서

쉽게 쉽게 주문했습니다

또 쿠폰써서 할인도 받고요 ㅎㅎ

 

 

소바쥬 데오도란트는 

스프레이 타입과 롤온 타입이 있는 데

소바쥬 바로 직전에 사용했던

롤온타입 아쿠아디파르마를...

사용하다가 변기통에 빠트리는 바람에...

롤온타입은 반대입니다

(제가 꺼냈,,,ㅠ)

 

 

 

디올 꿀벌같은 저 곤충은

왜 구찌가 생각나는 지 ㅎㅎ

 

 

암튼 ㅋㅋ

이솝은 가스없는 일반 스프레이 타입인 반면

소바쥬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는 캔처럼 생긴

가스 스프레이 타입 입니다

 

 

그래서 기내반입해야할 때는

이솝을 가지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사용기한은 2년 이상 남아있어요

물론 한달 안에 다 쓰겠지만유

 


 

가스 타입이라 넓고 고르게

안개처럼 분사돼고 

 

 

애프터쉐이브는 밤도 그렇고 로션도 그렇고

둘다 향이 너무 세서

바르고 나면 주변에만 가도 향이 진한데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향은 애프터 쉐이브랑 동일한 데

제가 느끼기엔 조금 더 옅고 은은한 느낌이더라고요

 

어쨌든 소바쥬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하는 데오도란트 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