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기초화장품

가르니에르_Garnier_Bright Complete_비타민 C 세럼 크림_Vitamin C SERUM CREAM_40ml

해핌이 2024. 3. 1. 10:01
반응형

 
가르니에르
비타민 C 세럼 크림
 
Garnier 
Bright Complete 
Vitamin C 
SERUM CREAM
40ml


 
 

여행다녀오신 지인분께서

선물해주신

가르니에

비타민C 세럼 크림입니다

처음 보는 브랜드라 검색해보니

영국 브랜드더라고요

호주 여행이나 방콕 여행하시는 분들도

많이 사오시는 것 같았어요

 

 

여행다녀올 때

선물 챙기는 게 정말 엄청 신경쓰이고

생각보다 일도 많고 번거로운데

매번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죄송하고 그렇네요

반응형

 

따로 안전씰 같은 건 없어서

바로 사용하면 되도록 생겼어요

40ml 라 여행이나 운동 등 가벼운 외출시에도

부피차지하지 않고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크림 제형은

정말 생크림 느낌이에요!

 

 

발라도 처음에는

흡수가 잘 안 되는 것 같더니

몇번 문지르니까

바로 쏵 흡수하고

촉촉하면서 뽀송하게 마무리되더라고요!

 

 

말레이시아 다녀오신 분이
선물해주신 건데
인도네시아어로 인식하네요 ㅎㅎ
 

좌: 인도네시아어 인식 / 우: 말레이어 인식


말레이어로 설정해서 다시 번역(우측사진)해봐도
비슷하게 나옵니다

좀 걸리는 부분은 일본산 레몬추출물이에요..

레몬을 왜 굳이 일본에서... 흠..

 

암튼 크림 제형은 생크림같고

뽀송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됩니다.

향은 화장품향이에요

목욕탕에 있는 화장품느낌이라고 해야되나 ㅋㅋ

저에게는 거부감 없는 향이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미에 효과가 있다면

재구매각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