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기초화장품

디올_Dior_소바쥬_SAUVAGE_애프터 쉐이브 밤 AFTER-SHAVE BALM_남성로션크림_After-Shave Balm - Moisturizes and Soothes

해핌이 2023. 12. 1. 12:01
반응형


디올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

100ml

 

DIOR

SAUVAGE 

AFTER-SHAVE BALM

After-Shave Balm - Moisturizes and Soothes

 

 

지난 번 디올 소바쥬 로션(스킨)을 살 때

같이 구매한 애프터 쉐이브 밤 입니다

 

 

프랑스계 화장품 회사들은 항상

스킨처럼 묽은 제형을 로션이라고 하는 데

아직도 적응이 안 돼네요 ㅎㅎ

 

 

이 제품은 balm 인데

진짜 balm 처럼 꾸덕한 타입은 아니고

한국사람들이 로션이라고 하는

그런 제형의 크림이었어요

 

 

소바쥬 향수 라인에서 나온 화장품답게

향이 아주 강합니다

오히려 로션보다는 밤이 더 은은하고 좋긴 했어요

향수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나 남편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100ml 사이즈 한 사이즈만 있고

88,000원 이었어요

(로션은 참고로 86,000원)

 

 

소바쥬향은 전형적인 남성적인

시원한 향이라고 해야하나

그 약간 목욕탕에 있는 

아저씨 화장품 냄새에 은은하게 꽃향이 있었어요

실제로 꽃향인지는 모르지만

부드러운 향이었어요

 

 

제가 진한 향수를 맡으면

울렁거리고 멀리하는 촌스런 타입이라

향수와는 거리가 먼 삶은 살고 있지만..

대충 표현해보자면 그러합니다 ㅎㅎ

 

 

디올 남성 화장품 라인 하나 더 보여주셨었는 데

그것보다는 이 향이

훨씬 편안했어요

 

 

물론 제가 사용하는 건 아니지만

가까이 갔을 때

속 안 좋게 하는 향이 나면 힘드니께유

 

아주 얇은 크림이라

가볍고 흡수도 금방되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다른 디올 남성 제품보다

소바쥬로 사라고 했던 건

(든든씨가 킹더랜드 보고 사달라고 한 것도 있었지만)

흡수되고 나서 덜 끈적거려서

여름철에도

꾸준히 바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과아연 그는 끝까지 다 사용할 것인가

한 번 지켜보겠습니다

 

그때는 또 공병 후기로 추가해보겠습니다

그만큼 좋다는 거니까요 ㅎㅎ

 

참고로 든든씨는 전형적인

아저씨 피부입니돠

아무것도 안 바르고 다녀서

조금 건조한 것 같지만

지성이라 또 번들하고

모공이 넓고.. 등등 

 

소바쥬 구매 타겟층은

피부를 좋게 하고 싶은 남성이라기보다

향수처럼 로션바르고 싶은

남성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