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기초화장품

샤넬_CHANEL_넘버5_N5_륄 꼬흐_L'HUILE CORPS_바디오일_THE BODY OIL_ 250ml

해핌이 2024. 1. 19. 10:19
반응형


샤넬

넘버5 

륄 꼬흐 

바디오일 

250ml

 

CHANEL

N5

L'HUILE CORPS

THE BODY OIL

(24년 1월)

 

 

정말 오랜만에 구입하는

넘버 5 바디오일입니다!

더현대닷컴으로 주문했는 데

분명 뽁뽁이에 쌓여 있었는 데...

저렇게 찌그러져 왔어요

뭐 안에 내용물만 괜찮으면

선물할게 아니라서 상관없지만 ㅎㅎ

 

 

매년 나오는 제품은 아닌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진한 향수에 멀미하는

촌스런 스타일이라 자연스러운 향이 좋은데

No.5 는 비교적 좋더라고요

물론 바디오일처럼 묽은 향으로요..ㅎ

 

 

이전에 구입했을 때도

10만원 초반 대였던 거 같은데

그때는 20대이기도 했고...

뭔가 비싸다고 생각했는 데

사용할 수록 그렇지 않았다는 점!!

 

 

이번에는

146,000원으로

더현대닷컴에서 주문했습니다

 

현백 매장에서 사려고 갔더니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더현대닷컴에서는

판교점 상품이라고 되어있고..

뭐 어디든 샀으니까 됐어요 ㅎ

 


2018년도에 구입했던건

200ml였었는데

2023년 버전은

250ml네요

 

 

이번에 출시된 no 5 바디오일

구입은 2024년에 했지만

2023년에 나와서

2023년 버전이라고 했습니다 ㅎㅎ

 

 

예전에 사용하던 건

바로 여는 형태였는 데

이번 껀 돌려서 여는 타입이에요

반응형

 

다른 브랜드의 바디오일 입구처럼 생겼어요

예전에는 스프레이 타입이라

초반에는 넓게 펴바르기 좋았는 데

반 이상 사용하니까

불편하더라고요

 

 

방향에 따라 안 나오기도 하고

분사구가 돌아가서 빠지기도 하고요

그래서 저는 리뉴얼된 게 더 좋네요!

물론 그 전보다 한번에 쓰는 양이

더 많게 되었지만 ㅎㅎ

 

향은 향수냄새 멀미나는 저에게는

은은한 파우더향 나고

딱 좋은 진하기의 옅은 향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