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기초화장품

디올_Dior_소바쥬_SAUVAGE_애프터 쉐이브 로션_After-shave lotion_디올남성화장품

해핌이 2023. 11. 15. 10:15
반응형


디올

소바쥬

애터프 쉐이브 로션

100ml

 

DIOR

SAUVAGE 

After-shave lotion

 

 

갑자기 든든씨가

디올에서 사고 싶은 화장품이 있다고 해서

갑자기 디올...?

샤넬 아니고 디올?? 읭? 했는 데

 

 

알고보니 짤짜리 클립으로 본

킹더랜드에서 남자주인공이 쓴 화장품이라서

검색해보고 사고 싶었다고...

하...

 

그래 뭐...

그럴수도있지...

반응형

 

뭐든 안 바르는 것보단

바르는 게 좋으니까

 

 

라고 생각했는 데

두통에 거의 20만원 가까이...

물론 백화점카드 써서 5% 할인 받았지만유..

 

 

소바쥬라는 디올에 향수라인이 있는 것 같은데

매장 직원분도 향수라인에서 나온 거라고

향에 포커스 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제조원도 퍼퓸 크리스찬 디올이라고 되어 있네요

 

 

23년 11월 기준으로

디피된 남성용 화장품 2가지가 있었는 데

다른 한가지는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 데

약간 갈색같은 제형이었고

향이 정말 남성적이었습니다

 

 

소바쥬도 굉장히 남성적인데

날라가면서 약간 꽃향이 난다고 해야하나

이건 멀미안나는 향이었는 데

다른 하나 더 보여주셨던 건 향수가 아니고

로션/크림이었는 데도

속이 미식거렸어요..

(디올 잘못이 아니고 원래 향수맡으면 머리아프고 속이 안 좋음ㅠㅋㅋㅋ)

 

 

면도도 잘 안하시고

바버샵가셔서 하시는 분이

애프터 쉐이빙용 화장품은

왜 필요하신 지 모르겠지만

 

뭐 구원본부장님처럼

자기관리 잘하려는 모습이라면

환영이쥬

(라고 이해하려고 노력중...ㅎ)

암튼 제가 사용해본 결과

향수를 스킨으로 사용하는 느낌으로

향도 정말 오래가고

화장솜에 적셔서 닦아내면 좋겠지만

아마도 촵촵 바를 테니

흡수력은 합격입니다 ㅎㅎ

 

 

제 생각엔 한국에서 스킨로션할 때 스킨처럼 사용할

이 로션은 잘 안쓰고

결국은 사진 오른쪽의 애프터쉐이브 밤만 사용할 것 같은데..

그 마저도 반도 안 쓰고 안 쓸 것 같은데...

뭐 이번에 한 번 더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간 샤넬 화장품 사고 싶다해서

사놓고 안 써서 사용기한 다 되버린 두통... 전적이 있기 떄문에

이번에 마지막이드아!! 

이번에도 남기면 이제 그냥

아무크림이나 바르십쇼!!

 

디올 소바쥬 쓰고

구원 본부장님처럼 되길 바라며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