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기초화장품

시니케어_SINICARE_힐 밤_HEEL BALM_호주 풋크림

해핌이 2024. 3. 28. 10:28
반응형

 
시니케어
힐 밤
풋크림
 
SINICARE
HEEL BALM
 
(24년 3월)
+
5일 사용 후기 추가


 

 
시엄니께서
저에게 딱 필요한 걸 선물해주셨습니다!!
언제 보셨지... 라고 생각하며
부끄러운 건 아주 잠깐 
필요하던 거라 그저 감사 ㅎㅎ

 

 
패키지가 한국 기념품 스러워서
한국 회사인 줄 알았더니
made in australia 라고 되어 있네요!
 

반응형

 
맨발도 부끄럽지 않아!
라는 문구까지 너무 한국기념품스럽지 않나요 ㅋㅋㅋㅋ
뭔가 패키지 여행에서 방문하는
쇼핑센터에서 살 수 있을 것만 같은..
 

 
암튼 힐밤은 호주제품이고
75g으로 한손에 싹 들어옵니다
매일 꾸준히 바르면
금방 쓸 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너무나 간단하쥬?
발 깨끗하게 씻은 후에
발라주고 양말 신는 것을 5일 반복!!
 

 
미개봉인증 씰이 있는 것도
딱 제 맘에 쏙 듭니다 ㅎㅎ
 
향은 과일향같으면서도 꽃향도 나고 좀
오묘한 향이고
많이 강하지 않아서 울렁거리지는 않습니다
 

 
굉장히 되직하지만
뻑뻑하지 않아서
바르기 편했고
흡수도 빠른 편이었어요
바로 뽀송해지지는 않지만요
 
(이제부터 발사진입니다 주의 ⚠️)
.
.
.
(이제 곧 나와요)
.
.
(발 사진 싫으시면 뒤로가기 ㄱㄱ)
.
.
.
.
 

.

 
부끄럽지만.. 비포앤애프터 비교를 위해 올려봅니다
첫번째 사진이 맨 발이고
세번째 사진이 바른 직후 입니다
오늘이 1일차이니 5일차 후에
사진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양말 신으면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자면서 저도 모르게 벗어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외출 전에 바르고 나가고 있습니다
 
5일 동안 어떻게 달라질지 기대하며 ㅎㅎ


+ 플러스 후기(5일 사용 후)

아래 사진은 5일 사용 후

" 발 " 뒷꿈치 모습입니다!

.

.

.

 

좌측이 5일 전 / 우측이 5일 후 입니다

보정은 안했는 데

창가에서 찍어서 날씨에 따라

약간 달라 보이네요 발목도 조금 더 펴서 찍었고

확실히 효과가 있긴 합니다!

 

물론 다른 크림으로 5일 동안 매일 발라도

같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저는 효과를 봐서 계속 사용할 거 같아요

역시 시엄니 추천템은

믿고 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