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기초화장품

로스만_Rossmann_이사나_ISANA_세럼_Serum_저스트 러브_Just Love_수분 세럼

해핌이 2024. 4. 23. 10:23
반응형

로스만

이사나

세럼

저스트 러브

 
Rossmann

ISANA

Sefum

Just Love


수분 세럼

 

 

저 빼고 다 여행다니나봐요...

계속 여행 선물이 들어옵니다

좋으면서도 뭔가 부럽고 막 그렇습니다 ㅎㅎ

 

 

제 주변에는 올해는 독일/일본을 자주 가시네요

일본이야 가까우니까 그렇다고 하더라도

독일은 좀 의외입니다

사실 저는 독일에 가족이 살고 계신데도

한 번도 가보지 못했어요..

 

(사실 다른 나라가 더 매력적이었음...ㅎㅎ)

 

 

이번에 선물받은 건

화장품입니다

다시 한번 이자리를 빌어

이고지고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출장이든 여행이든

다른 사람 선물 챙기는 거 껌 하나라도

정말 신경쓰이고 힘든 건데...

 

 

다시 리뷰로 돌아와서..

 

Serum을 구글 번역기로 한국어로 번역해버리면

혈청이 되어버려서...

한국어 대신 영어로 다시 번역해보았습니다 ㅎㅎ

 

Hyaluronic acid 아마도 히알루론산이겠쥬? ㅎㅎ

사랑에 빠지는 향...이라고 되어 있는 데...

엄청나게 달콤한 향이 납니다

반응형

 

 

그래도 상세 설명 부분은

앞면보다 뭔가 더 말 같게 번역되었어요

필요한 정보들은 대충 알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세안 후에 세럼 사용할 때 처럼 바르라고 되어 있는 데

메이크업베이스로 이상적이라고 한 건..

번역 오류가 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수분 세럼이라고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 사진과

거의 비슷한 크기와 비주얼입니다

 

 

스포이드 형태인데

머리부분이 하트인게 이상적이네요

뭔가 발렌타인 시즌 제품 같아요 꼭 ㅋㅋ

 

 

제형은 정말 주르륵 떨어지는 타입이고

뭔가 쪼이 돌 전에 먹였던

묽은 요거트 느낌도 나고 

마시는 요거트/요구르트

그 중간 어디쯤 같기도 한 비주얼입니다

 


 
바르면 확실히 묽어서그런지

바로 흡수되고

찐득이지 않고

뽀송하게 흡수됩니다


향이 계속 한 동안 코끝에..

머무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ㅎㅎ

 

독일 약국가시면 ISANA 쓸어온다던데..

이것도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수분기가 확 충전되는 느낌이 있어서

제가 독일에 갈 일이 있다면

사올 생각이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