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식료품

트레이더조_Trader Joe's_유기농 삼색 퀴노아 _Organic tricolor quinoa_글루텐프리

해핌이 2024. 3. 7. 10:07
반응형

 
트레이더조 
유기농 삼색 퀴노아 
글루텐프리
 
Trader joe's 
Organic Tricolor Quinoa 
473.2ml (16온스)
 

 

미국 삼촌께서
한국에 잠깐 오시면서
사오신 퀴노아 입니다

 

 

퀴노아는 쪼이 이유식 시절때
아이허브 / 아마존 등에서 구입해서
처음먹어보고

 

반응형

 

샐러드 파는 곳에서 퀴노아 샐러드로

먹어보기도 했었는 데

딱히 익숙한 식재료는 아니어서

이번에 선물 받아서 오랜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조리방법이 안내되어 있는데
전기밥솥으로 조리시에는
쌀 처럼 씻어서 넣어서
조리하기만 하면 된다고 되어 있어요
 

 

평소에는 보리쌀과 쌀로만 밥을 하는 데
이번에는 퀴노아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서
퀴노아 + 흰쌀로만 밥을 해보려고 합니다

 

 

실패할 수도 있으니까...
쌀 1컵에 퀴노아 반컵으로만 해보겠습니다 ㅎㅎ
 


퀴노아가 물을 많이 먹을 것 같아서
물을 살짝 많이 잡았습니다
아주 살짝만요 

퀴노아도 살짝 넣었거든요 ㅎㅎ

실패할까봐...

실패하면 다 엄마몫....

 

 

 

퀴노아는 정말 조금 보이죠...?ㅋㅋㅋ

결론적으로는 성공입니다!

1/4컵 정도 넣었는 데

다음번에는 반컵 해보고

괜찮으면 한 컵으로 늘려보려고 합니다

다행히 쪼이도 잘 먹어주네요

(없다고 생각할 정도로 미미하게 넣었나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