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번패티번 강릉 하와이안버거 번패티번버거 프렌치프라이 바닐라쉐이크

해핌이 2023. 11. 13. 10:13
반응형

 

번패티번 강릉

강원 강릉시 해안로 30

 

주차가능

드라이브스루 가능

아기의자있음

 

번패티번 버거 10,300

하와이안버거 12,800

프렌치프라이 4,900

바닐라 쉐이크 6,500

코카콜라 제로 (뚱캔) 2,900 

 

 

 

번패티번 버거는

현대백화점에서만 봤었어서

강남이나 뭐 어디 유명한 프랜차이즈인가보다~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안목해변 근처에 있는거에요!

 

 

현대백화점에 있는 번패티번도 종종 갔었는 데

저는 쉐이크쉑도 괜찮지만

번패티번도 맛있었어서

주차도 널널하고

건물도 예뻐서 강릉에 왔지만

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정말 예뻐요

인테리어가 깔끔한 데

삭막하지 않고

귀여우면서도 암튼 좋았고

여기에는 직원분들의 밝고 친절하신 모습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진 것 같기도 해요 

 

 

귀여운 브리오슈 번 인테리어에요 ㅎㅎ

번 박물관 같은

 

 

가격은 이 정도에요

세트 메뉴는 따로 없었어요

플래터도 주문하고 싶었지만

위장이 늙은지라....

자신이 없었습니다

 

영수증은 요청하면 주시고

진동벨로 픽업 안내해주십니다

 

 

픽업대 옆에서

포크 나이프 티스푼

머스타드 케첩

티슈까지 다 있더라고요

따로 이동하지 않고 옆에서 챙겨갈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나이프는 필요없을 것 같은데

혹시몰라서 챙겼어요

(역시 사용 안함 ㅋㅋㅋㅋ)

 

 

가장 기본인

번패티번 버거 이고

 

 

빵도 맛있고

소스도 적당했어요

쉐이크쉑보다는 덜 짜요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현대백화점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이건 하와이안 버거 이고

파인애플이 들어간 것이 특징적이에요

 

 

주문 전에 메뉴 밑에

재료들이 적혀있어서

원하는 메뉴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프렌치 프라이

어떤 분은 벨지언프라이라고 하는 ㅎㅎ

맥날보다는 버거킹 감자랑 비슷해요

 

 

바닐라 쉐이크에

찍어먹...었는 데

저는 별루...

쉐이크는 바닐라향도 가득하고

우유맛나고 맛있었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