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채운_생선구이_쭈꾸미볶음_성남운중동

해핌이 2023. 2. 22. 10:22
반응형



채운

생선구이

 

성남시 운중동

 

삼치구이 정식 17,000원

쭈꾸미볶음 정식 20,000원

(23년 2월)

 

 

생선구이집을 검색해보다가

예전에 자주 갔던

구이락 말고 다른 곳도 가보려고 하는 데

가장 가까운 곳이 바로 채운이었어요

 

구이락

(2015년도 글이지만 23년 2월 지금도 영업중!)

https://amazingcho.tistory.com/118

 

[먹기][음식점]구이락_생생정보통 맛집_한정식_화덕생선구이_화덕별미구이_고등어구이 정식_훈

구이락 화덕구이정식 화덕생선구이 고등어구이 정식 화덕별미구이 훈제오리구이 정식 분당 서현 요즘 든든씨가 열심히 다요뜨 중이라! 저도 동참할 겸 저염 한식을 찾아다니고 있어요 물론 이

amazingcho.tistory.com

 

 

삼치구이와 쭈꾸미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아이랑 오시는 분들도 제법 많았어요

항상 저희 포함해서 많아야 2테이블이라

눈치쫌보였는데...ㅋㅋ

 

아기의자도 있고 아기식기도 있고

입구에서 주문하고 들어오면 돼고

앉으면서 촤라락 세팅을 해주십니다

밥은 치자처럼 노랑밥이고 돌솥밥이에요

 

 

정갈한 나물도 제 입맛에는 아주 좋았어요

텁텁함도 없고

 

 

1 정식 1 돌솥밥입니다

하얀 공기밥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밥도 아주 맛있어서

밥 맛 기가 막히게 알아차리는 쪼이도 잘 먹었어요

 

 

돌솥밥이라 밥을 덜어내고

 

 

상에 준비된 뜨거운 물을 부어 불려줍니다

 

 

고소한 냄새 ㅋㅋ

 

 

두 토막

사실은 한 토막에 반쪽씩이에요

양이 많길 바라시면 고등어가 더 나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삼치구이 진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쭈꾸미볶음에는 불 향이 확 나고

조금 매콤한 편이에요

 

 

쪼이용

하얀밥 ㅋㅋㅋ

돌솥밥은 아니었는 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은 돌솥밥보다 더 많았어요

 

 

쭈꾸미는 이렇게 통으로 들어 있어서

함께 주신 가위로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입구쪽에 셀프바


사진엔 없지만 왼편에 잡채도 있어요

2층에는 단체석도 있다고 표시되어 있더라고요

저희가 식사할 때도 

가족 식사도 많았지만

다른 모임들도 꽤 있더라고요

 

저희는 11시30분~12시 사이에 갔는 데

운 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식사하고 나오니 주차장이 꽉 찼더라고요

다이어트 목적으로 한식을 찾으시거나

아이랑 먹기 좋은 (편한 것은 아님..ㅋㅋ) 장소를 찾으신다면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