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동화가든 초당순두부 원조짬순 짬뽕순두부 강릉

해핌이 2023. 11. 9. 10:09
반응형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초당순두부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동화가든
주차가능 / 아기의자 있음

브레이크 타임 있음

 

 

일출시간에 맞춰

일출을 보고

(물론 구름에 다 가렸지만 ㅎㅎ)

다시 숙소에가서 쉬었다가

초당순두부를 먹어보러 동화가든에 갔습니다

반응형

 

동화가든 있는 쪽은

초당순두부 마을이라

순두부 파는 곳은 참 많아요

 

 

방문 전에

짬뽕순두부가 유명하다고 해서

리뷰도 괜찮아서

동화가든으로 정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7시부터 저녁 7시까지인데

브레이크타임이 4~5시에 있고

얼큰순두부는 7~8시까지만 판매하고

짬뽕순두부는 8:30부터만 판매합니다 ㅎㅎ

얼큰순두부 평도 좋았지만

과감히 포기하고 짬순 먹을 수 있는 시간에 갔습니다

 

 

9시반쯤 갔었는데...

주차는 이미 만차였고

예약이 없었다면 대기 1시간이라고 주차장에서 안내해주셨어요

대기하는 동안

걸어서 허난설헌 공원에 다녀왔고

생각보다 대기가 빨리 빠져서

구경은 안하고 입구에만 갔다가 왔어요 ㅎㅎ

 

 

짬뽕순두부와 모두부 반모를 주문했습니다

 

 

짬뽕 국물에 순두부가 가득 들어있어요

공기밥도 같이 나오는 데

모두부까지 주문해서 밥은 조금 남기고

짬순과 모두부 싹 먹고 왔습니다

 

 

적당한 불맛에

맵지만 먹을 만한...?

신라면 정도라고 해야하나..

맵긴 한데 먹을 수 있었어요 

 

 

모두부는 반모만 주문했는 데

주문하길 정말 잘했어요

 

 

간장 찍어먹지 않아도

짭쪼롬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른 초당순두부집은 어떤 지 모르겠지만

동화가든은 또 갈 것 같아요

대기만 괜찮다면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