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감자적본부 감자전 감자적 옹심이 장칼국수 칼옹심이 장칼옹심이 강릉

해핌이 2023. 11. 11. 10:11
반응형


감자적본부
강릉

강원 강릉시 공항길30번길 5 감자적본부

주차가능 / 아기의자 없음

 


감자적은
감자전의 강릉말이라고 합니다

사전에도 나와있는 말이었어요

 

 

요즘 옹심이가 정말 맛있어서

강릉에 온 김에

감자전과 옹심이를 먹으려고

감자적본부에 들렀습니다

 

 

칼옹심이는 하얀국물에 칼국수 + 옹심이

장칼옹심이는 빨간국물에 칼국수 + 옹심이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셨어요

어떤 분이 사장님이신지 모를정도로 ㅎㅎ

먹기전부터 기분 좋고

식당 이미지도 좋았어요

이렇게 기본 세팅을 해주시고요

김치는 싱거운 편이라 같이 먹기 좋았어요

반응형

 

 

이른 저녁으로 5시쯤 방문했는데

2~3테이블정도 차있었고

감자전이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쫜득쫜득하니

감자맛이 많이 났어요

또 먹고 싶어요 

 

장칼옹심이는

전혀 맵지 않았고

먹자마자 바지락칼국수처럼

바다맛이 확 났어요

옹심이도 적당히 들어있었고

연기가 폴폴날 정도로 뜨겁게 나와서

다 먹을떄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칼옹심이는

장칼옹심이에 하얀버전인데

장칼옹심이가 맵지 않아서 그런지

맛은 비슷했습니다

 

주차는 건물 앞에 자리가 있으면 해도 되고

저는 나무 사이에 자리가 있는 걸 못 봐서

주차장이라고 푯말이 되있는 곳(건물왼편)으로

들어가서 주차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