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공화춘_중국음식점_현대백화점판교점_성남판교

해핌이 2022. 5. 1. 10:45
반응형


공화춘
중국음식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간짜장면 10,000원
탕수육 소 18,000원
멘보샤 15,000원
(22년 3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있는

공화춘 입니다

거의 CGV 쪽에 있습니다

회전목마랑도 가까워요

 

저는 중식을 즐겨하지 않는데

가끔씩 짬뽕이 먹고 싶을 때가 있었어요

그마저도 이제 맵찔이가 되어버려서

생각나지않지만 ㅋㅋ

 

 

공화춘은 겨울에도 한 번 왔었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9층 식당가보다 5층 식당가가

오픈되어 있는 느낌이라

뭔가 더 정신없는 데도

깔끔하고 친절해서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그리고 쪼이가 에너지가 유독 넘치는 날은

이렇게 정신없는 곳에서 먹어야 합니다 ㅠㅠ

 

이 날도 일부러 바깥쪽으로 앉았는데

쪼이보다 2~3살 정도 많아보이는

남매 가족이 옆에 앉았어요...

여자아이가 쪼이 시끄럽다고

엄청 뭐라해서 주눅....ㅠㅠ

어른들이 눈치주는 건 받아봤어도

또 애가 눈치주는 건 처음이네...

여기에 든든씨도 승질못참고

쪼이한테 화내고

증말 아주 혼자 애를 먹었습니다..

으 다시 생각하기도 싫은 날이었지만

음식은 맛있었으니 리뷰를 해보겠습니닼ㅋㅋ

 

 

간짜장면이 BEST 인데

간짜장면을 시켰어요

든든씨는 어딜가나 간짜장면을 시키더라구요

소스가 따로 볶아져 나오는 게 좋은 가봐요 ㅋㅋ

 

 

지난번엔 탕슉만 먹어가지고

멘보샤를 먹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러고보니 얘도 BEST 메뉴네요 ㅋㅋ

 

 

중식에 빠질 수 없는 

탕수육까지

야무지게 주문했습니다 ㅋㅋ

 

 

주문하고 보니

딱 이 사진처럼 주문했네요 ㅋㅋ

물론 짜장면은 간짜장이지만

 

 

 

멘보샤가 나왔습니다

바게트빵을 사용한다고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색이 많이 어두워서 조금 그랬지만

사실 이날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입맛도 없...ㅠㅠ

 

 

새우살이 많아보이지 않았습니다

기대가 너무 컸었는지 ㅠ

다른 테이블들 멘보샤 다 시켰길래

저건 꼭 시켜야지 했었는데 ㅋㅋㅋㅋ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습니다..

 

 

다른 BEST 메뉴

간짜장입니돠

달걀은 완숙으로 나왔어요

 

 

새우가 많이 든 간짜장 소스입니다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탕수육!

찹쌀탕수육 느낌은 아니지만

 

 

맛있는 탕수육입니다 ㅋㅋㅋ

이걸 다 먹을 수 있겠나 싶었는데

그거슨 경기도 오산..

 

 

탕수육 소스는 따로 나오는 데

반은 부어먹고 반은 찍어 먹었습니다 ㅋㅋ

 

지하1층에 있는 신승반점도 맛있고

5층에 있는 공화춘도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판교점 아이랑 가기 좋은 음식점들이

참 많아서 좋아요 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