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월송_유로베이커리카페_가평_춘천_정원있는카페_한옥카페

해핌이 2022. 4. 29. 10:30
반응형


월송


유로베이커리 앤 로스터리

강원 춘천시 서면 경춘로 349-1

 

갸토 낭테 4,500원

스트로베리 수제 아이스크림 6,200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아이스) 8,500원

(22년 4월)

 

 

이 한옥카페 / 정원있는 카페의 

풀 네임은

월송 유로베이커리 앤 로스터리

입니다 ㅋㅋ

참 길쥬?

 

 

여기는 어떻게 알게되었느냐!!

지난번에 갔었던

춘천 닭갈비 집에 또 방문하게 되었는데

https://amazingcho.tistory.com/261

 

호원가든 철판숯불닭갈비_춘천닭갈비_춘천

호원가든 철판 숯불 닭갈비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346 (주차 가능 넉넉) 철판닭갈비 4인분* 12,000원 새싹메밀전 3,000원 치즈사리 3,000원 우동사리 2,000원 사이다 2,000원 맥주(카스,병) 4,000원 (22

amazingcho.tistory.com

 

 

 

쪼이랑 갈만한 정원있는 카페를

찾다가

호원 닭갈비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추천해주셨어요

 

 

매장 바로 앞 주차장이

만차이면

건너편에 보이는 주차장에도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날은 다행히 매장 앞에 주차할 수 있어서

길 건너지는 않았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생소한 손소독제가 있습니다

손소독제에서부터

엄청 비싸보여요 ㅋㅋㅋㅋ

디퓨저 ? 가습기 ? 같이 생긴 기계에

손을 올리면

미세하게 소독제가 나옵니다

향은 제가 좋아하는 향이에요

피톤치드향?

숲향?

아로마향?

다다른가요... 암튼 상쾌한 향입니다 ㅋㅋㅋ

반응형

 

영업시간은 

월요일은 휴무이고

화~금요일 오전11시~오후7시30분

토요일 오전11시~오후9시

일요일 오전 11시~오후7시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서면 안보리 782-2

강원도 춘천시 서면 경춘로 349-1

입니다.

 

닭갈비 먹은 곳 주소가 가평이라

가평인줄 알았는데 춘천이었어요 ㅋㅋㅋ

 

1인 1음료 주문해야하고

카드 결제만 가능한 매장입니다!

 

 

배불리 닭갈비를 먹고 간 곳이라

다른 빵은 아예 보지도 않았는데

계산하는 곳 바로 옆 쇼케이스에

생소한 이름의 디저트가 있었어요

갸토 낭테

Gateau Nantais

저는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

뭔가 예쁜 것 같은데 그냥 그런거 같기도 하고

근데 끌리는...?

결국 주문 ㅋㅋㅋㅋㅋ

 

 

요즘 커피만 마시면 심장 두근거리고

미식거리고 멀미하고 그래서

커피가 엄청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였지만

무설탕 초 저칼로리 수제 천연 아이스크림 을

(이름 한 번 길다 ㅋㅋ)

주문해보았습니다.

딸기맛으로!

 

 

사실 음료도 디저트도 별로 먹고 싶지 않았는데

이름에 끌리고 비주얼에 끌려서 주문했습니다 ㅋㅋ

 

 

물론 non 커피 메뉴도 있습니다

나중에 쪼이가 취학아동이 되면

스무디를 시켜줘야겠어요

 

 

코로나를 아주 조심하는 분들을 위한 카페

정원있는 카페

테라스 카페

아주 딱인데

 

코시국이 아니더라도

카페 분위기도 정말 좋고

진짜 이국적이고

외국 휴양지 호텔리조트에 있는 것 같았어요

 

한옥카페인데

뭔가 아이러니하쥬?ㅋㅋㅋ

2층도 있는 것 같았는데 가보진 못했습니다

(가볼 생각도 안했습니다... 나가다 알게됨ㅋㅋ)

 

 

매장 입구 쪽에는

원두 관련 내용이 전시되어 있는데

실제로 사용하는 로스팅 룸 같기도 하고

커피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암튼 엄청나게 비싼 기계 같았어요 ㅋㅋㅋ

오른쪽 위에 동그라미에 산타는

홀로그램처럼 움직여서

뉴욕 기념품 샵에서 볼 법한 

신문물같았어요 ㅋㅋ

시리같은 인공지능이 형상화돼서

나한테 막 뭐라뭐라 하는 느낌

 

 

정원쪽에 앉지 않더라도

날이 좋아 그런지

아님 비오지 않은 이상 항상 열어두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매장이랑 뻥 뚫리게 창을 다 열어두셔서

테라스에 앉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오히려 여름에는 벌레때문에

매장에 앉아서 정원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가 나오기 전에

찬찬히 매장을 다시 둘러봤습니다

오븐도 엄청 좋아보여요

한 쪽에는 아직 디피 안 된 빵들도

식히고 있는 것 같아요

아님 자리 없어서 빼놨나...?

암튼 저 오븐에서 굽는 것이 확실합니돠

 

 

인테리어 한 부분 같은

빵 코너

 

 

 

배가 불러서 쳐다도 안 보고 바로 주문해버렸는데

아마도 브런치 겸 해서 오거나

식사 텀이 길어졌을 때 방문하면

다른 빵집투어처럼 4~5만원어치 기본으로 담았을 것 같아요

저녁 먹고 가서 그런지 빵들도 많이 없었지만요 ㅋㅋ

 

 

크루아상 류가 이 집 인기 메뉴 인가봐요

든든씨 크루아상 좋아하는데

담에는 진짜 아침에 와서

커피도 연하게 한번 마셔보고 했음 좋겠어요

 

 

다른 카페들처럼

포스기쪽에

음료 만드는 곳도 있고

냉장 쇼케이스 디저트들도 있는데

뭔가 되게 여행 온 것 같은 기분!

 

한옥카페인데 외국 휴양지 리조트 카페에 온 기분!

다시 또 가서 편안하게 주말을 보내고 싶습니다 ㅠㅠ

(쪼이야 도와줘라...ㅠㅠ)

 

 

사진은 못 찍었지만

화장실도 아주 깔끄무리하고 좋았습니다

칸은 두칸이라 붐빌때는 좀 기다려야할 것 같지만

 

손 씻고 나오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No.1 뭐시기 아이스 커피

스트로베리 무설탕 뭐시기 아이스크림

갸토 뭐시기 빵 

 

산미있는 커피 좋아하는 든든씨가

왠일로 파나마 게이샤쪽으로 안 가고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으로 갔는 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좋습니다

한 입 얻어먹고 ㅋㅋㅋ

저는 산미 있는 것보단 꼬소파거덩요

 

 

사실상 이름에 혹해서 주문한

무설탕 "초 저칼로리" 수제 천연 아이스크림 입니다 ㅋㅋ

 

 

크리미한 맛과 샤베트 맛이 적절하게 섞인 맛이에요

너무 크리미한 일반 딸기맛아이스크림도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가벼운 샤베트 같은 딸기 아이스크림도 아니었습니다

다음에 가도 주문할 것 같은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대망의 갸토 상테?

갸토 낭테 구나...

이름 거참...

맛있으니 외워야지;

 

 

함께 주신 나이프로 잘라보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으로 쌓여져 있지 뭐에요....

저는 코팅이 엄청 깔끔하게 된

디저트인 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 한 번 진짜 기가맥히게 싸셨어요

 

웃참 후 랩 열고 다시 잘라봅니다 ㅋㅋㅋ

 

 

부드럽게 잘리지만

묵직한 느낌입니다

그렇다고 퍽퍽한 구움과자 느낌은 아닙니다

 

 

달걀이 비율이 높다고 설명에 씌여있던데

그래서 그런건지

베이커리 잘 모르지만

구움과자느낌인데

결이 뭔가 다릅니다

 

 

저 위에 아이싱이라고 해야하나

저거는 어떻게 저렇게 이쁘게 딱 하셨지

진짜 금손들...

따따봉b

 

배불러서 먹으나 마나 할 줄 알았는데

갸또 뭐시기

너 뭐야...

 

쇼케이스에 두개 하나 남아서

하나라도 사가야겠다 싶어 갔는데

더 있더라고요?!!!

야호! 욕심내지말고 2개만 포장합니다 ㅋㅋㅋ

(포장한 거 자체가 욕심이쥬??ㅋㅋㅋ)

 

 

하나씩 각각 포장해 드릴까요?

하셔서...

3초 정도 고민하다가

(하나는 언니 줄까 싶어서 ㅋㅋ)

네 라고 하고 하나씩 포장 받아왔어요

 

 

결국엔 제가 두개 다 먹었지만요

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저는 또 생각나고

한옥카페 간다면

혹은 서울 근교에 바람쐬러 가고 싶다면

꼭 들러서 갸또 낭떼 저거랑 자메이카 한 번 더 먹고 싶어요 ㅋㅋ

 

아이랑 가기도 좋고

(화장실에 기저귀 갈이대는 없었던  거 같지만..)

정원있는 카페라

환기도 걱정없고

 

베이커리 카페의 가장 기본인

커피와 빵이 맛 있습니다!

(다른 빵은 안 먹어봤지만 ㅠㅋㅋㅋㅋ)

 

이번 주말에 또 가고시프다아!!

레고랜드 오픈하면 돌아오는 길에

한 번 가볼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ㅋㅋ

 

소개해주신 호원 직원님 감사합니다

호원에서 소개시켜줬다고 하면

뭐 있을지도 모른다고 하셨는데

사실 까묵고 말도 못 꺼냈어요 ㅋㅋㅋㅋㅋㅋ

(TMI)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