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악세사리

룰루레몬_우먼스 원더 트레인 와이드 헤드밴드

해핌이 2023. 9. 11. 10:11
반응형

 
룰루레몬


우먼스 원더 트레인 와이드 헤드밴드

 

Wunder Train Wide Headband


(23년 9월)
 

 

쪼이 육아와 워킹맘 생활 n년차로

운동의 운짜 근처도 못가는 지구력이라...

사실 운동복은 필요없는데 

바지가 너무 편해서 하원 후 놀아주기 참 좋아서

룰루레몬을 자주가는 데

요즘 땀이 많이 나서 헤어밴드도 함께 구매했어요 ㅎㅎ

 

 
 

 

판교현백 3층 매장에서

29,000원 주고 구입했어요

인터넷도 가격은 당연히 같습니다

 

 

헤드밴드는 스위프틀리 와이드도 있었는 데
원더 트레인 와이드가 매장에 하나 남아서 ㅋㅋㅋ
걍 이걸로 가리겟겟
원래 뭐 잘 모를 땐 많이들 사는 걸로...ㅎㅎ
 

 

세탁기에 넣어 찬물로 세탁 가능한 점이 가장 좋습니다!
룰루레몬은 바지가 많은 데
반바지도 그렇고 긴 바지도 그렇고
세탁기/건조기해도 변형이 거의 없어요
늘어나는 건 어쩔 수 없지만요...
건조기 하면 조금 줄어들까 싶은데
라이크라 원단으로 된
어댑티드 스테이트 하이라이즈 조거였나..
이름이 대충 이런 거인 제 최애 바지는...
계속 늘어나기만 하고 줄어들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결국 하나 더 구입..
항상 블랙은 큰 사이즈나 작은 사이즈만 있어서
회색으로 구매했는 데 이색도
휘뚜루마뚜루 괜찮네요 ㅎㅎ

반응형



 

애니웨이 다시 헤어 밴드로 넘어와서
결혼 전 요가를 취미로 2~3년 동안 꾸준히 할 때
머리카락이 자꾸 내려와서 헤어밴드를 찾고 있었는 데

 

그때는 룰루레몬 매장도 서울에만 있었고
딱히 관심도 없었어서 저런 제품이 있는 지 몰랐고
오히려 이런 모양은 에어로빅하는 엄니들용인 줄 알고
아레나에서 헤어밴드 얇은 띠처럼 되어 있는 걸로
썼던 적이 있는 데
(아직도 안 쓰고 남은 1개 있음...ㅠ)

 

 

그건 얇아서 굴욕샷은 방지할 수 있지마
깰끔하게 촤악 넘겨주지 못해서 항상 아쉬웠었어요
이제는 저도 에어로빅하는 아주미들 나이가 되었고
(아직 멀었나?ㅎㅎ)

 

 

나이와 관계없이 에어로빅 재밌어보이는 시기가 되어서 그런지
이런 헤어밴드를 찾게 되더라고요 ㅎㅎ
룰루레몬에 바지사러갔다가
가리겟겟



판교 룰루레몬 확장하고 진짜 이제 좀 살 것 같아요
그 전에는 진짜 거의 뭐 시장도 아니고 상품도 너무 촘촘하고 사람도 많고
직원분들도 바쁘니까 불친절하고
사이즈 아는 것들은 인터넷 구매가 낫겠다 싶어서
두세번 가보고는 절대 안 갔는 데
이번에 바뀌고 가니까 좋더라고요

사실 구매하고 한번 시착만 해보고..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ㅎ

촤악 넘겨줄 수 있게 짱짱하긴 한데

너무 쫘악 넘겨줘서 

아직 밖에서는 못하겠더라고요 ㅠ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