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악세사리

비비안웨스트우드 몽키 리브 크루삭스 그린 악세사리 양말

해핌이 2023. 12. 5. 10:05
반응형


비비안웨스트우드

몽키 리브 크루삭스

 

 

든든씨가 출장다녀오면서

사온 비비안웨스트우드 양말입니다

 

 

색상은 그린 / 오렌지 / 블루 / 아이보리 등이 있었던 것 같고

든든씨가 구매할 때는

오렌지와 그린만 있어서 두가지만 사왔더라고요

 

 

저는 비비안웨스트우드

검쓰를 주문했는 데

없었데요.. 그래서 대신 양말을 사왔더라고요

반응형

 

엔 환율이 지금은 800원대로 많이 떨어졌지만

든든씨가 출장갔을 때는

1000원대였기 때문에

아마도 2만원 정도 주고 산 것 같아요

 

 

 

히라가나도 모르는 일알못인 저는

오늘도 구글 번역기를 돌려봅니다 ㅎㅎ

별다른 말이 없는 건 알지만

무슨 말이 써있을까 궁금하니까유

 

그나저나 지금은 한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해외배송비를 포함하더라도

훨씬 저렴하네요!

만약 이 양말을 애정하면 국내에서 인터넷으로

주문할 예정입니다만

아직은 뭐 다른 양말들도 많고 딱히 ㅎㅎ

 

 

우선 vvw orb를 들고있는

원숭이는 참 귀엽습니다 ㅎㅎ

 

 

원숭이를 좋아하진 않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에

코디하기 좋은 초록색 입니다 ㅎㅎ

 

 

양말 자체는 아주 얇아서

사계절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뒤집어도 안 쪽 박음질부분이

아주 깔끔해서

의외로 이런 부분에서 감탄했어요 ㅎㅎ

 

 

실측 사이즈는 240mm 정도이고

신발은 이제 240~245mm 정도 신는 데

뒷꿈치가 딱 맞게 아주 잘 맞습니다

사이즈는 230~240mm 정도면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