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소스

샹달프 미니잼 12종 선물세트_St.Dalfour_france_French Fruit spread_과일잼_무화과_애플시나몬_블루베리

해핌이 2022. 12. 7. 10:46
반응형

샹달프
미니잼 12종

St.DALFOUR
FRANCE
Delicious traditional
French fruit spread

336g (721kcal)

 

 

 

샹달프 미니잼입니다

샹달프는 블루베리가 최애인데

사실 딸기/블루베리/살구 외에는

먹어봤는 지 아닌지도 기억이 안날정도로

임팩트가 없었어요 ㅋㅋ

 

 

 

그래서 이렇게 미니잼으로

선물받으니

궁금했던 맛들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아직도 다 못 먹었지만....)

 

 

장난감처럼 귀여운 잼들이

총 12가지 각기 다 다른 맛으로

12개를 전부다 리뷰해보려했지만

생각보다 소진 속도가 느려서....

무화과

애플시나몬

블루베리

 

3가지만 리뷰해보겠습니다 ㅋㅋㅋ

(조만간...아마도...

다른 맛도.....리뷰해보겠습니닼ㅋㅋ)

 

 

 


Fig royale
샹 달프 무화과잼


가장 먼저 무화과 잼입니다

요즘 무화과 크림치즈가 핫해서

예전에 먹어봤을 때 그냥 그랬던 것 같은데

잼도 맛있을까 싶어서

가장 먼저 픽했어요 ㅋㅋ

 

 

 

무화과 50% 함량의

샹달프 무화과 잼

생 무화과도 말린 무화과도

사실 제 스타일은 아니기에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궁금하긴 했습니다 

 

 

귀염뽀짝한 미니잼을 열면

이렇게 깨끗한 표현의 무화과잼이 반겨줍니다

 

 

 

잼들은 항상 처음 뜰 때

젤리 같아요

 

 

 

무화과 함량이 50% 이긴 하지만

다른 잼들과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미주라 통밀 비스킷에

발라보았어요

 

 

 

무화과 씨앗만 아니면

살구잼이나 사과잼인 줄 알았을 것 같아요 ㅋㅋ

 

 



씨앗으로 무화과인 줄 압니다 

꼭 참깨가 들어간 것 같네요 ㅋㅋ

 

 


샹달프 애플 앤 시나몬 잼
Apple & Cinnamon


다음은 사과잼 입니다

 

 

 

역시 사과 함량이 50% 나 돼고

시나몬 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만큼

계피도 0.2%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시나몬 향이 강하진 않았어요

 

 

 

사과향도 강하진 않고

은은한 편입니다

시중의 다른 사과잼들

이를 테면 와플에 발라주는 그런 잼들보다는

심심한 편입니다

 

 

 

아주 조금만 건들여도

무결점 묵같은 표면에

자국이 남아요 ㅋㅋㅋ

 

 

 

검정색 점들은

아마도 계피같아요

 

 

 

설마 사과씨는 아니겠쥬...?ㅋㅋㅋㅋ

 

 

이번에도 미주라 비스킷에 발라봅니다 ㅋㅋ

뭉친 것 없이 잘 발립니다

사과 50% 이긴 하지만

사과가 잘 뭉그러져서 그런지

다른 사과잼처럼 알갱이가 남는 편은 아니에요

 

 

 


샹달프 블루베리 잼
Blueberry

다음은 대망의 블루베리!!

 

 


무려 블루베리 50%
샹달프 잼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샹달프 과일잼은 거의다 함량이 50% 이상인 것 같아요

 

 

 

 

이렇게 표면만 보면

그냥 그저 그런 블루베리잼 같지만 ㅋㅋ

 

 

 

 

알갱이가 정말 많아요

50%이상되는 것 같은 느낌

 

 

 

블루베리 잼은 다른 잼보다 조금 더 단 편이긴 해요

정확한 당도는 아니고....

제 입맛에요..ㅋㅋㅋㅋ

 

 

 

이렇게 알갱이가 듬뿍입니다

퍼낼 때는 그냥 잼같은데

 

 

 

이렇게 발라주면

알갱이가 가득가득해요

맛있습니다

샹달프잼 중에서 블루베리 잼이 제일 맛나요 저는 ㅋㅋㅋ

 

다른 맛들도...

조만간 소진하길 바라며 ㅋㅋㅋㅋ

 

남은 한 주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