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소스

핀카_Finca_라 바르카_La Barca_알리올리 위드 스모크 올리브오일_Alioli w/ Smoked Olive Oil_120ml

해핌이 2023. 4. 19. 10:19
반응형


핀카
라 바르카
알리올리 위드 스모크 올리브오일
120ml

Finca

LA BARCA

Alioli with Smoked Olive Oil



 

새로운 소오쓰 입니다!

마요네즈 스러운 건 뭐든 맛있던데

얘도 딱 마요네즈 스러운 쏘오쓰입니닼ㅋ

 

오일과 마늘 등 말고는 

딱히 특정한 맛을 내는 재료는 없어보입니다

 

 

스페인 제품이네요!

알리올리 어쩌고 하는 메뉴가 많았었던 것 같은데

그때 알리오올리오 밖에 몰라서

저건 뭐지 하고 시켜본 적 있어요 ㅋㅋ

반응형

 

갈릭 사진이 있지만

한국인으로서는 아주 미미한 수준 입니다 ㅋㅋㅋ

 

 

훈제 올리브 오일이라는 게

너무 신기해요

저는 처음 봤어요 ㅋㅋ

 

 

2024년 까지 이지만

개봉 후 냉장보관해야하고

1주일 이내로 먹으라고 병에 써있더라고요

당연하지만 잘 안 지켜짐....

이 한통이야 뭐 이것저것 찍어먹다보면 금방 끝날 거 같긴 하쥬 ㅋㅋ

 

 

순간 저 나무들이

곰팡인 줄 알고...

뜨악 하고 놀래서 보니 나무사진....

 

 

열 때 뽕! 소리는 안나고

향도 많이 퍼지지는 않아요

 

 

먹자마자 훈제맛이 나서

소시지나 베이컨이 들었나

다시 한 번 성분을 확인해보고

아무리 다시 먹어봐도 그런 느낌이들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끝맛이 매워서 이게 매운건가 싶었는데
같이 먹은 어니언베이글이
매웠던거 였어요

 

빵에 발라먹어도 괜찮지만
묽은 편이라
빵에 바르기 보단
좀 더 딱딱한 채소나 비스켓 등
찍어먹으면 더 맛날거같아요

스페인에서 감자튀김이랑 같이 줬던 적이 있는 데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두꺼운 감튀...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