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소스

넛츠그린_NUTS GREEN_땅콩 스프레드_100%PeanutSpread_크런치_Crunch

해핌이 2023. 7. 14. 10:14
반응형


너츠그린
땅콩 스프레드
크런치
구운땅콩100%

200g

오아시스
(23년 7월)


 

넛츠그린 땅콩 스프레드에 한동안 푹 빠져서

이틀에 한 통씩은 먹은 것 같아요 ㅎㅎ

다행히? 살은 찌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다른 단것이랑 먹지 않고 사과랑만 먹어서 그런가봐요

 

 

또 한통을 금새 비우고

장바구니에 담으려고 하는 데

신상이 들어왔더라고요

(오아시스에 ㅋㅋ)

반응형

 

같은 브랜드

넛츠그린에서 나온

땅콩 스프레드 크런치 버전 입니다

알갱이가 있는 건데

 

 

얘는 양이 좀 더 작아요

200g

가격은 입점특가로 7,800원에 주문했어요

크런치 아니고 일반은 240g에 9,800원이었어요

이것도 같이 주문함 ㅎㅎ

 

 

역시 호주산 구운땅콩 100%를 사용하고

상품문의란에서 답변해놓으신 걸 보니

2022년 수확된 땅콩을 썼다고 하더라고요

오랫동안 보관했던 걸로 만드는 것 같진 않았어요

 

 

사실 그것도 따지고 먹는 편은 아니지만

상품문의란에 혹시나 아래와 같은 현상에 대한 질문이 있나 싶어서

들어가봤는데 있더라고요

 

 

무슨 현상이냐면

이렇게 내부 커버 없이 바로 뙇 열려버리는 것

병뚜껑 열면 똫! 펑? 하고 소리나는 것도 없고

좀 찝찝해서 혹시라도 얘만 내부 씰이 없나 싶어서요

 

 

크런치 아니고 일반에는 씰이 항상 있었어서

얘도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 데

이것때문에 포장이 잘 안돼서 다 새어서 오는 경우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다행히 잘 왔어요

요즘 오아시스가 말이 많던데..

감사히 잘 받고 있는 데 너무해요

오아시스도 좋고 고객도 좋고

배송기사님 직원분들도 다 좋을 수는 없는 걸까요 ㅠㅠ

최소한 먹을수있는 한 환불요청은 안하는 걸로..ㅠ

 

 

다시 제품으로 돌아와서

크런치 이름에 맞게

알갱이가 엄청 많아요

땅콩 좋아하시는 분들은 최고

 

 

버터나이프를 쓰다가

잘 안 섞여 있을까봐 숟가락으로 했는 데

숟가락 편하네욬ㅋㅋ 

버터나이프는 식세기 못 돌리는 데 얘는 식세기 가능하니까

 

식감이 확실히 다르긴 하지만

저는 보통 사과랑 먹기 때문에

일반 버전도 좋았어요

꼭꼭 씹지 않은 건지 목에 좀 걸리기도 하고

저는 다시 일반버전으로 돌아가는 걸롷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