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소스

폰타나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해핌이 2022. 3. 23. 11:38
반응형

 

폰타나 파스타 소스
투움바 그릴드 머쉬룸 크림
430g

 

 

시판 파스타 소스는 

거의 폰타나를 먹습니다

청정원에서 나온 파우치로 된 것도

1인분씩 간편해서 알리오올리오만 먹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다른 맛은 폰타나가 더 좋아서

한번 열면 금방 먹어야하는데도 불구하고

또 구매하게 돼요

 

 

2월에 구매했는데 11월까지인 유통기한인데

보통 9개월 정도 여유가 있어요

다른 공산품에 비해 조금 빨리 먹어줘야하죠

 

 

칼로리는 100그람 당 130kcal 이니까

한병 다 먹으면 559kcal 네요

결국 저 혼자 다 먹게 될테니 ....ㅋㅋ

 

요리한 사진도 찍었어야했는데

예전처럼 여유롭게 요리할 수 있는 시간도 없고...ㅠ

허겁지겁 정신이 없어서..

(핑계핑계)

 

아웃백 스타일의 투움바는 아니라

그 맛을 원하면 라면스프를 넣어드셔보세요

쬐끔 비슷합니다 ㅋㅋㅋ

 

칼칼함이 좋아서 페퍼론치노 부숴진 것 말고

홀로 된 것을 넣어주기도 합니다.

 

둘다 좋은데 이 폰타나 투움바 소스에는

라면스프가 더 잘 어울립니닼ㅋㅋ

 

 

폰타나 소스가 아니더라도

다른 시판 소스만 있으면

라면처럼 후다닥해서 먹을 수 있어요

토핑은 가장 쉬운 새우살로 ㅋㅋ

 

새우살 냉동으로 사놓으면

보관도 편리하고 조리도 편리해서

유용합니다

 

큰 사이즈는 테일 오프가 거의 없는데

해동 시키면서 조금 녹으면

꼬리만 껍질 까주면 되니까

문제 없쥬~

 

이태리 라면이라고 제 맘대로 부르는

서양 인스턴트 요리

시판 소스 입에 맛는 것 하나 찜뽕해가지고

후다닥해서 맛나게 드셔보세요 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욧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