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소스

[먹기][소스]에이원_A1_스테이크소스_SteakSauce_283g

해핌이 2017. 6. 23. 10:00
반응형

 

 

 

 

 

 

에이원

 

스테이크 소스

 

 

 

 

A1

 

STEAK SAUCE

 

283g

 

 

 

 

 

 

A.1 BARBECUE MARINADE 레시피

 

 

 

 

 

든든씨가 애정하는

 

스테이크 소스 입니다!ㅋㅋㅋㅋ

 

반응형

 

사용하기 전에

 

흔들어주세요

 

 

바비큐 마리네이드(양념장) 만드는 법도 나와있어요

 

 

***

 

A1 소스  1/3컵

 

바베큐 소스  1/3컵

 

마늘 2쪽 (다져서)

 

 

 

 

 

 

 

 

 

 

 

 

 

미국에서 만들고 동서가 수입해요

 

제조업자는 KRAFT FOODS 구요

 

그 오레오 만드는 그 집인가?

 

 

 

암튼..

 

유리병에 들어있어서

 

뭔가 예뻐 보이는 소스 ㅋㅋㅋ

 

 

 

유리병에 들어 있는 소스는

 

마지막까지 쓰기가 참 힘들지만

 

우선 당장은 좋네요 ㅎㅎ

 

 

 

 

 

2018년 10월까지

 

지금까지 구매한 소스 중에

 

가장 사용기한이 짧은 것 같아용

 

 

얘는 개봉해도

 

실온보관하는 듯 싶어요

 

 

이런 영양정보...

 

구매할 때 참고는 하지만

 

어차피

 

구매할 건 지방이 있어도

 

나트륨이 많아도

 

구매함 ㅋㅋㅋ

 

 

동일 제품 다른 브랜드 비교해서

 

살 때는 유용한 거 같아요~

 

  

 

 

 

 

 

 

A.1.

 

든든씨가 그렇게 노래노래를

 

부른 소스인데

 

사실 이것도 든든씨가 그냥 사왔어요 ㅋㅋ

 

 

 

 

 

 

저는 A1 소스를

 

레스토랑에서 보기만 했고

 

사본적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고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 않습니까?? 하핳

 

 

  

 

 

유리병 특유의 밑바닥

 

괜히 한 번 찍어봄..

 

 

 

 

 

 

 

 

 

디종 머스타드를 담았던 종지에

 

a1 스테이크 소스를 담아보겠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확실히 사용전에

 

많이 흔들어 줘야겠어요!

 

 

 

 

 

 

흡사 돈까스 소스ㅋㅋ

 

엄청 되직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묽은 제형

 

그렇지만 물같진 않고

 

되직과 묽음의 중간 어디쯤입니다 ㅋㅋ

 

 

 

 

 

 

 

먹고 또 먹게

 

이정도만 부어봅니당

 

 

 

 

 

 

 

저번에 구매했던

 

디종 머스타드와 함께

 

 

 

디종 머스타드 리뷰 링크입니당:)

 

http://amazingcho.tistory.com/200 )

 

 

 

 

 

 

 

 

이번에는 찍먹이지만

 

다음엔 바베큐 소스도 구입해서

 

마리네이드를 만들어봐야겠어요!

 

 

 

아 윤식당 불고기 소스도 만들어야대는뎈ㅋㅋㅋㅋㅋ

 

 

할게 태산이군뇨 힣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