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소스

[먹기][소스]리고_Ligo_초코시럽_ChocolateSyrup_100g

해핌이 2017. 6. 22. 14:00
반응형







리고


초코 시럽


초콜릿 시럽





Ligo


Chocolate Syrup


100g














허쉬 초코 시럽을 사고 싶었지마뉴ㅠ


제가 간 마트에는 없었어요...



유일하게 있던


초코시럽인 리고 초코시럽!














크기는 이정도 됍니당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구요!













감이 안 잡히실 거 같아서


네슬레 500ml


물통과 함께 ㅋㅋ











 리고 초코 시럽에는


코코아가 8% 함유되어 있어요


초콜릿을 녹여서 먹는 것과 같은 맛은


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비닐을 벗기고


안에 또 씰이 있데용



그냥 냅따 짤뻔 ㅋㅋㅋ













깔끔하게 떨어집니당


가끔 막 칼이나 가위로


난도질해야 열리는 경우가 있는 데 ㅠ











이너 씰이 있다고 분명 읽었음에도


한 번 열어봅니다


그리고 다시 깨닫습니다...



하 나란 사람ㅋㅋㅋㅋㅋ


인간미 넘치는 사람











이너 씰입니다 ㅋㅋ


케첩 안에 씰 뜯을 때


맨날 깔끔하게 안 떨어져서


맴찢이었는데..


(딴소리)













비교적 아주 깔끔하게 떨어집니당!













조금 남았지만 ㅋㅋㅋ


저 초코속에 빠지고 싶...


을 정도로 초코초코하진 않아요



제 기준에요 ㅠㅠㅋㅋㅋ


(ex-초코덕후)













이것저것 뜯어보는 저는 또


빨간 뚜껑을 연 김에


촬영해보았어요 ㅋㅋㅋ


나오는 구멍은 어떻게 생겼나~



이따 아래쪽에 사용 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깔끔하게 마무리되거든요!


아마도 이 뚜껑에 비미리 *.*?!












마트에서 산 가성비 갑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이 밍밍해서


초코시럽을 뿌려먹고 싶었어영...













초코에 초코를 더해서


초코초코 해지도록!


이왕 먹는거 ㅋㅋㅋㅋ












더 뿌려줘야 돼요


더더더더











더더 아직 부족해요!!














이성의 끈을 놓지않고


이정도로 멈춥니다....



(사진찍고 더 뿌림ㅋㅋㅋㅋㅋㅋ)












이거 보세용


엄청 깔끔해지죠??



소스류는 항상


이 주둥이 부분이


지져분해져서


항상 키친타올로 닦고 뚜껑을 덮는데


얘는 엄청 깔끔하게


진짜 리터럴리


"쏙" 들어가요












다음에는 시럽을 넣어먹을 일이 생기면 안되겠지만 ㅠㅠ


있으니까 ㅋㅋㅋㅋㅋ


조리예 사진대로


아이스초코도 해먹고



허니버터브레드 스타일 브런치도 먹을 때 써먹어보고


그래야지융 




먹기 전에 운동해야하지만...


몰라요 행복함을 추구하겠음ㅋㅋㅋㅋㅋ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