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엉클스_Uncles_화염떡볶이_통오징어튀김_분당서현

해핌이 2015. 2. 27. 17:00
반응형

 

 

프리미엄 분식 요리점

엉클스

서현점

화염떡볶이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엉클스 서현점은

서현역 4번출구로 나오시거나

AK 플라자를 통해서 나오셔서

교보문고(분당구청 방향)쪽으로

나오시면

바로 오른편 건물 2층에 있습니당!

 

 

step 1, 2, 3에 따라서 주문하시면 되용

치즈치즈한게 먹고싶어서

치즈화염떡볶이와

가장 기본 토핑이고 잘 나간다는

오징어 꽃이 피었습니다

라는

통 오징어 튀김을 토핑으로 주문하였어용

배고픈 우리의 고기쟁이 든든씨는

한우도 넣자고 했지만 ㅋㅋ

역시나 진정시키고

오징어만 ㅋㅋㅋㅋㅋ

나오고 보니 하나만 하길 잘했어요

주먹밥도 나와서~

 

 

홀이 크지 않아서

테이블간 간격도 좁은 편이고

주방도 좁아보입니당

이러나 저러나

맛있으면 땡~

 

 

이야~

드디어 나왔당 헤헿

물과 저 핑크핑크한 피클은 셀프에요

 

 

계란은 슬라이드 되어있고

주문한 떡볶이 위에

오징어 튀김이 통째로!!

파닭에 올리는 파채도 함께 있어요

아!

치즈는 1인분만 해도 된다고 했어용

저희는 2인분 모두 치즈로 주문!

 

 

엄청 크죠?

진짜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나와요 ㅋㅋ

그래도 떡볶이 치고는

비싼 편이에요 쳇

 

 

함께 가져다 주신 집게와 가위로

직접 잘라서 먹어야해요

튀김옷이 안벗겨지게 잘~

 

 

날치알 주먹밥 재료와

비닐장갑을 함께

가져다 주십니당

든든씨는 날치알을 싫어해서

날치알 뺀 주먹밥을 주문했어용 ㅋㅋ

 

 

대부분

남자분들이 오징어를 자르실 동안

여자분들이 주먹밥을 만드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손을 깊게 베어가지고 ㅠㅠ

든든씨가 만들다가 ㅋㅋ

그냥 숟가락으로 떠먹자며....ㅋㅋㅋㅋㅋㅋㅋ

 

주먹밥으로 만드셔서 떡볶이 국물과

함께 드시면 맛있어요!

아니면 국물을 많이 남기셔서

다 먹고 볶음밥처럼 비벼 드셔도 좋아용 ㅋㅋ

저희도 시도했지만 국물이 모자랐다는 ㅠㅠㅠ

그래도 괜찮았어용 ㅋㅋ

 

특이한 컨셉의 엉클스!

맛도 무난무난하게 괜찮았고

오징어튀김 좋아하시면 강추입니다만

설거지 상태 때문에..

또 가고 싶으면 다른 지점에 갈 거 같아요;;

 

엉클스

서현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21(서현동)

031-708-8286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