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홍루원_Hong Ru Won_중국집_해물짬뽕_분당판교

해핌이 2015. 2. 28. 11:00
반응형

 

해물짬뽕 전문점

홍루원

 

해물짬뽕

탕수육

 

 

홍루원은 분당구가 아닌

성남 수정구이긴 한데

판교쪽에 있어서

분당 판교라고 해놨습니당 ㅋㅋ

 

 

저희가 간 곳은 본관이고

별관도 있어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본관과 별관의 휴무일이 달라서

잘 맞게 찾아가시면 될겠어용~

 

 

본관 매장입니당

보시는 것 보다 좀 더 깊숙히 자리가 있어요

넓은 편이죠ㅋㅋ

 

 

메뉴는 다른 중국집과

비슷한 것 같아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양면으로 된

메뉴가 세워져 있어요 ㅋㅋ

 

저희는 둘이가서 탕수육 소자와

짬뽕 하나씩 시켰습니당

 

 

탕수육 소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ㅠㅠ

그치만 각 1 짬뽕을 하기 때문에

사실은 딱 적당했답니다 ㅋㅋ

 

 

역시 탕수육은

붓먹(부어먹기)보단

찍먹(찍어먹기)죠!ㅋㅋ

그래야 바삭바삭 헤헿

 

 

해물짬뽕이 나왔습니당!

바지락과 홍합을 필두로!!

 

 

각종 해물과 야채가

가득하지용?

 

 

전복도 들어있어요!

크기가 크진 않지만

요즘 해물짬뽕에 보기 드문 전복!!

 

 

짬뽕 그릇이 큰 편인데도

저렇게 가득 해물들이 들어있답니다!

든든씨 아버님께서 좋아하시는 곳이라고 해서

처음 가봤는 데

완전 만족했어요~

요즘 짬뽕전문점이 많이들 생기는데

처음에만 전복 등등 푸짐하고

점점 초심을 잃는 곳이 많다보니

저는 참 좋았답니다 ㅋㅋ

 

 

단체 손님도 많이 받으시나봐요

예약하시려면

031-781-4311로 문의하시래요 ㅋㅋ

 

 

판교역에서 좀 거리가 있다보니

접근성이 문제지만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당~

주차는 따로 주차장에 안하고

대로변에 댔었어요 ㅋㅋ

 

 

해물짬뽕전문점

홍루원

Hong Ru Won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12(시흥동)

031-755-4322

 

해물짬뽕 8,000원

탕수육(小) 15,000원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