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시카고피아노_Chicago Piano_카페_브런치_퀴시_분당백현

해핌이 2015. 2. 27. 11:00
반응형

 

 

 

시카고 피아노

브런치 세트

퀴시 세트

 

Chicago Piano

Salami Brunch set

Ham Bacon Quiche set

 

 

브런치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 시카고 피아노!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찍지는 못하고 ㅠㅠ

저희가 시킨 것만

찍었어용!

 

 

먼저!!

처음 접해본 '퀴시'!

타르트 반죽안에 토핑들이

들어간 음식인데

꼭 파이같았어요!

안에 내용은 뭔가 감자샐러드 느낌이랄까?

퀴시세트에는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요

음료는 브런치세트에서

주문가능한 음료들

모두 주문 가능하댔어요

다만 아이스  커피는 1000원 추가!

 

 

두번째로 시킨 브런치 세트인데용

다른 집들과는 다르게 주말도

브런치 세트가 가능하지요 ㅋㅋ

단, 브런치 시간에만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요~

브런치 세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음료로는

커피와 주스(크랜베리, 자몽, 오렌지),

콜라, 그리고 우유가 있습니당

 

 

계산서도 귀엽네용 ㅋㅋ

 

 

사실은 브런치가 먹고 싶어서

I'm Home을 가려고 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ㅠㅠ

문을 닫는 바람에..

새롭게 도전!하러 온건데

세팅해주신 휴지에

I'm Home이라고 딱!ㅋㅋ

오잉??

주인이 같으신가??

큰 요식업 회사가 하는 건가??

어쨌거나 저쨌거나

맛있으면 땡ㅋㅋㅋ

 

 

역시나 든든씨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구

저는 상콤하게

자몽을 시켰어용 ㅋㅋ

둘다 얼음이 너무 가득 들어있어서 ㅠㅠ

예쁘긴 했지만

다음에는 반만 넣어달라고 해야겠어요

너무 추워용 ㅠㅠㅠ

 

 

사실 코슷코에서 파는

자몽쥬스맛인데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일까요?ㅋㅋㅋ

 

 

짜잔!

드디어 브런치 메뉴가 나왔습니당

특이한 점은

치아바타 빵을 샌드위치처럼

사용한다는 점이에요~

 

 

브런치 메뉴에는

샐러드와

스크램블 에그

우리가 선택한 살라미와 구운 야채

파인애플

베이컨

소세지

피클이

나옵니당!

 

여기에 시나몬 빵이랑 밀크잼도 나오는데

퀴시까지 다 나오고 가져다 주셨어용

브런치 먹기전에 먼저 먹으면

더 좋을거 같아요

다음엔 주문할 때

먼저 갖다달라고 해야겠어용 ㅋㅋ

 

 

치아바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든든씨도

치아바타 특유의 향?이 안난다고 좋아했어용

치아바타를 좋아하는 저는

그런 향이 있는 지도 몰랐다는;;

쫄깃쫄깃 맛있어요 치아바타♥

 

 

뉴페이스?!

퀴시 입니당

 

 

역시 브런치 세트처럼 샐러드가 있어요

발사믹 드레싱의 기본 샐러드에용

 

 

이게 바로 퀴시 인데용

정말 파이같죠?

맛도 파이 같아요

타르트 속에 주문한 토핑과

감자샐러드 같은것이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제 입맛엔 *.*

캬아~

속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속이 워낙 부드러워서

예쁘게 먹을 수가 없었어요;;

(핑계핑계)

 

 

브런치 세트에 있는 것과 같은

드레싱이 나오구요

특이한 점은

 

 

이 바질 드레싱도

함께 나온다는 점입니다

뭔가 올리브오일같은데

치즈맛도 나고

처음엔 뭐지? 했는데

자꾸 퀴시랑 같이 먹게 되는 ㅋㅋ

초록 드레싱

 

 

드디어 브런치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시나몬 브레드가 나왔네용!

 

 

한덩이가 딱 나옵니다!

이렇게 내부는

쵸크쵸크

시나몬이랑 설탕인가봐요

달달하고 촉촉하고

좋아용

이 집 좋아용♥

 

백현동은 정말 아이어머님들이 많이 오시는 데

이날도 여김없이

연인들도 있었지만

가족단위가 많았답니다

유아, 영아를 동반한 허허

 

나도 애기 낳아도

이런데 데리고 올거죠 든든씨님?

그럴꺼죠? 그쵸?????????

 

 

센스쟁이 든든씨가

시나몬 빵이 맛있다며

이렇게 포장까지 해주었어요 ㅠㅠ

역시 남자하기 나름이야~

헤헿

포장시에는 20% 할인 되구요

원래 가격은 6,000원이에용!

 

저런 투명 두꺼운 비닐 봉투에

밀크잼과 꿀을 담아서

포장해주십니당 ㅋㅋ

 

 

방금 먹고 왔는 데 또 먹고 싶은데..

언니님꺼라고 든든씨가 딱 해서 ㅠㅠ

아프신 언니님께..

양보!

 

 

저 시나몬 슈가들이 보이시나용ㅋㅋ

바닥을 보시면 더 어마어마

 

 

헤헤헿

맛있겠죠?ㅋㅋㅋ

전자렌지에 데워드시면 맛있어용

쵸크쵸크하게~

 

 

이건 꿀인데

되게 묽어요

 

 

묽어보이게 찍는 다고 찍었는데 ㅋㅋ

느껴지시나요?ㅋㅋ

꿀이라기 보단

팬케익 시럽느낌?

 

 

이건 밀크잼입니다

맛은 연유잼?

연유맛이 나요~

시나몬 빵 자체로도

많이는 아니지만

약간 달아서

따로 잼과 함께 먹지 않아도

저와 든든씨 입맛에는

맞았답니당

 

 

얘도 묽어서

묽다는 것을 보여주기위해

기울여보았습니당 ㅋㅋ

 

 

맛도 있고

새롭기도 했고

서버분도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만족만족

대만족크

항상 가던데만 갔는 데

새로운 곳 발굴 성공이여서

기부니가 엄청 좋습니당 헤헤헿

 

다음에는 케익이랑 빙수같은

디저트류도

먹어보고 싶어용 ㅋㅋ

 

센스쟁이 든든씨 고마워요옹♥

 

시카고 피아노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6-2 (백현동)

070-4244-0416

주차가능합니당!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