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별이랑_막걸리바_검은콩막걸리_차돌박이쭈꾸미_분당야탑

해핌이 2015. 2. 23. 17:00
반응형

 

막걸리바

전통주점

별이랑

분당 야탑

 

막걸리

차돌박이 쭈꾸미

 

 

야탑역에 있는

야탑동주민센터 옆에 있는

별이랑은

한국민속촌에서 운영하는

전통주점이다.

 

 

소녀시대 윤아가 아닌

별이랑 윤아가 만들었다는

신메뉴

윤아 치즈감자구이에

눈이 갔지만,

뭔가 속은 느낌에 ㅋㅋ

요즘 빠져있는 쭈삼대신

차돌박이 쭈꾸미를 주문!

 

 

매장 일부 사진

보이는 것보다 두배 정도 크다

중간에 있는 게 주방이고

주방 왼쪽에

대기실같은 흡연실이 마련되어 있다

 

 

세팅전

 

 

수저와 막걸리잔, 앞접시

그리고

기본 안주들

순두부찌개와 도토리묵, 샐러드

 

 

압구정 묵전에서 먹은

검은콩 막걸리가 생각나서 ㅠㅠ

검은콩 막걸리를 시켰는데

양주 불곡산 검은콩 막걸리는...

그맛이 안난다

 

같이간 주당 하하 선생께서도

별이랑에서 파는 밤막걸리가

더 낫다고 했당

검은콩 막걸리 특유의

검은콩 두유맛이 나질 않는다 ㅠㅠ

 

 

기본 안주인 양배추 샐러드와 묵

 

 

기본 안주로 제공되는

순두부찌개

짜지않고 매콤하다

안주들은 다 짜던데

안짜서 좋다 ㅋㅋ

 

 

우리가 주문한

차돌박이와 쭈꾸미

떡국떡도 들어있다

 

 

떡이 먼저 익었당

떡볶덕후들인 우리는

해물떡볶이를

시키지 않은 것을

후회하지 않았다 ㅋㅋ

 

 

다 익었을 때 콩나물을 투하!

너무 일찍 넣으면

물이 많이 생긴다 ㅠㅠ

 

 

너무 일찍 넣었나...

물이 많이 생겨버렸당 ㅠㅠ

 

 

쭈꾸미와 같이 먹으라는

크림치즈

처음에는 좀 안어울린다 싶었는데

점점 매워지는 쭈꾸미의

매운맛을 잡아주고

맛있었당!

좋은 아이디어인듯

 

저녁 안 먹고 갔는데

안주로 식사해결 ㅋㅋ

 

검은콩막걸리는 실망했지만

차돌박이 쭈꾸미씨는 무난하이 괜찮았당

그래도 여전히 난 오쭈가 조으다 ㅋㅋㅋㅋ

 

오쭈에서 묵전 검은콩 막걸리를 팔면 좋겠다..

알아요.. 나 욕심쟁이에요.. ㅋㅋ

 

전통술

막걸리나 동동주 같은 술을

좋아하면 추천!

 

막걸리 종류를 다 못 찍었는데

별이랑에서만 파는 생막걸리도 있고

종류가 참 다양했다

다음에는 요거트맛 막걸리?

과일맛 막걸리?에 도전해봐야디

헤헤헤헿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