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리미니_Rimini_빠네파스타_고르곤졸라피자_아임파인새우크림피자_분당야탑

해핌이 2015. 2. 26. 11:00
반응형

 

리미니

야탑점

(야탑 NC 백화점 7층)

 

베이컨 크림 빠네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새우크림 피자

레몬 에이드

딸기 에이드

 

Rimini

 

Bacon cream pane pasta

Gorgonzola Pizza

Sweet Shrimp Pineapple Pizza

 

 

오랜만에 야탑에서

파스타를 먹고싶어 간 리미니!

야탑역 근처에

이 가격에 참 무난무난 괜찮은 집이라

종종 가곤 합니당

 

예전엔 이렇게 벨이 없어서 ㅠㅠ

직원들 눈 마주칠려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물론 이번에 갔을 때는

사람은 많고 서버는 적어서

벨을 눌러도 소용이 없었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 편리해용

 

 

메뉴 첫 장에는

세트메뉴가 잘 안내되어 있습니당

언니와 저는 설연휴에 갔기 때문에

스마트 런치 세트는

어차피 안돼구

빠네가 먹고 싶은 언니를 위해

All Day 2인 세트를 주문!

 

원래 세트를 잘 주문하지

않는 편이에용

왜냐면 음료를

잘 먹지 않기 때문이죵 ㅋㅋ

이번엔 단품 가격과

얼마 차이가 나지 않아서

주문했습니당

 

 

피자는 메뉴에서 설명하듯이

하나를 시켜도 반반씩

따로따로 주문할 수 있어요

 

세트메뉴도 자세히 보면

지정된 피자와

원하는 피자를 반반씩

주문할 수 있다고 되어 있어용!

 

 

저는 항상

처음 가는 파스타집에서는

알리오 올리오를

시키는 데요,

그 이유는 다른 파스타에 비해

재료가 적게 들어가기 때문이에요ㅋㅋ

 

이상한 논리지만

알리오 올리오가 입맛에 맞는 곳은

항상 다른 것들도 괜찮더라구요~

 

메뉴 대부분을 먹어보았는 데

평소에 좋아하던 파스타 메뉴를

시키시면

무난무난 어쩌면

생각보다 꽤 괜찮은 맛일 거에용 헤헿

 

 

샐러드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어요 ㅋㅋ

세트메뉴 페이지 아래편에 보시면

샐러드는 1인 1메뉴를

주문하시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습니당

다음에 함 먹어봐야게써용 ㅋㅋ

 

 

예전에 아는 언니 애기와 함께 같을 때

리쪼또를 시켰었는 데

정작 아기는 파스타만 먹었다는 ㅋㅋ

서언이 서준이처럼 ㅋ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빠네 크림 파스타는

매운맛으로 주문하시면

청양고추가 첨가되어요

그렇다고 엄청 매콤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약간 느껴지는 정도?

주문하실 때

매운 정도도 말씀하시면

맞춰주시는 것 같아요~

 

청양고추는

아래 파스타 사진에서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용

 

 

메뉴 끄읕~

 

 

드디어 빠네 파스타가 나왔습니당!

 

아!

주문하실 때 분명히

빵과 함께 드실 크림이 부족하실 테니 ㅋㅋ

추가로 달라고 하시면 좋아요

예전엔 알아서 준비해주셨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따로 주문하고도

엄청 기다렸어요 ㅠㅠ

 

 

빵 안을 파낸 속과

뚜껑?까지 모두 함께 나옵니당

맛있어요 생각보다 부드럽구용 ㅋㅋ

 

 

흘러내린 크림에 보이는

저 초록색이 보이시나요?ㅋㅋ

청양고추라고 하고 싶지만....

이제 보니 파슬리 같기도;; 허허;;

 

 

빠네 파스타 위에는 이렇게

샐러드 풀로 보이는 채소가

올려져 있어용

함께 먹어도 따로 먹어도 괜찮아요

근데 저는 좀 어색했어요 ㅋㅋㅋ

 

 

맛있겠당 ㅠㅠ

이렇게 보니 또 먹고 시포용..

 

 

맛있겠당 ㅋㅋㅋㅋ

파스타를 반정도 먹었을 때

피자가 나왔어야 했는데 ㅋㅋ

우리피자가 타버렸다고

다시해야되서 좀 더 기다렸어요

종업원 분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서

기분좋게 기다림 ㅋㅋ헤헿

 

 

하프 앤 하프

고르곤졸라와 아임파인 새우크림 피자 입니당!

 

 

먼저 고르곤졸라는

역시 꿀과 함께 제공됩니당

아몬드가 토핑 되어 있고

고르곤졸라 치즈 특유의

꼬린내?가 안나서 좋았어요 ㅋㅋ

 

저번에 야탑역 투썸쪽에 있는 파스타집에서

고르곤졸라를 시켰는데..

고르곤졸라 피자에

고르곤졸라 치즈는 하나도 없고

그냥 모짜렐라만 잔뜩에 ㅋㅋ 꿀만....

 

다행히

리미니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

 

 

이번엔 아임파인새우크림피자입니당

아임파인 새우 크림 피자 ㅋㅋ

이름에 재료가 다 있는 듯

파인애플과 새우가 토핑되어 있는데

사실 기대한 맛이 아니었어요 ㅠㅠ

 

고르곤졸라피자에 제공된 꿀과 함께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크림 파스타나

 크림 소스 피자를

먹을 때 항상 김치처럼

할라피뇨를 시켜요!

피클은 메뉴와 함께 가져다 주시는 데

할라피뇨는 따로 주문하시면

갖다주십니당~

사람이 많을 때는..

꼭 메뉴 주문시 함께 말씀하시는 게 좋아용 ㅋㅋ

 

 

피클 입니당~

 

 

왼쪽은 레몬에이드

오른쪽은 딸기에이드인데요

항상 어디서든 에이드는

오렌지를 고집하다가

다른 걸 주문해 봤는데

레몬은 예상하신 그대로

아주아주아주 상콤해요 ㅋㅋ

신거 좋아하는 언니님께서 아주 좋아라하셨다는

반면 딸기에이드는

전혀 시지 않고 적당히 달면서

시럽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맛이 안 나서 좋았어요!

리미니 야탑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81번길 11 킴스클럽 (야탑동)

031-703-8176

 

세트메뉴 C: 24,900원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