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음식점

[먹기][음식점]먹쇠본갈비_양념왕갈비_용인기흥

해핌이 2015. 2. 28. 17:00
반응형

 

 

먹쇠본갈비

왕양념갈비

 

 

든든씨가 나를 빼놓고...

가족들이랑 다녀온 먹쇠본갈비!

히잉 나도 ㅠㅠ

 

 

오! 저기 고기 빛깔좀 보세요 ㅋㅋ

든든씨는 가족들이랑 갈비를 먹으러 갈 때면

이곳에 자주 가더라구요

일단 비싸서 좋아해요;;

(가격과 질이 아닌

가격과 효용이 비례하는

신기한 남자....)

 

그리고 엄청 맛있데요ㅋㅋ

 

 

저도 데리고 가기로 약속했어요 ㅋㅋ

함 봐줘따

역시 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허허 ㅋㅋ

 

 

든든씨네는 요즘 식사를 늦게하는 데

이 날도 저녁 8시가 조금 넘었을 때 갔었어요

그런데도 사람이 많았데요

진짜 맛있나봐용

 

 

고기쟁이 든든씨 말에 따르면

갈비는 좀 질기면 맛이 없고

기름이 너무 많아도 맛이 없는데

먹쇠본 갈비는

질기지 않데요 ㅋㅋ

기름도 적당하구요~

 

제가 사진으로 봐도

기름기도 적당해 보여요

물론 뼈부분은 빼구요 킄킄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 것만 빼면

정말 괜찮은 갈비집인거 같아요

비싼게 항상 맛있진 않지만

맛있는 건 대부분 비싼것 같아요 ㅠㅠ

 

 

우와앙 ㅠㅠ

양념 갈비의 가장 핵심 포인트 중 하나는

아마도

바로 갈비 양념 아닐까요?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

뭐든지 적당히 ~

그런 양념이 맛있는데

여기가  딱! 그렇데요

 

우리 고기쟁이 든든씨

자칭 고기 전문가라

고기쪽에서는 쫌 

믿을만 하거든요 킄킄

 

 

 

 

먹쇠본갈비

경기 용인시 기흥구 사은로 17

 (보라동 413-1)

031-287-7892

 

왕양념갈비: 36,000원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